반응형

2021/03 12

남양주 카페 추천~! 카페 유투 다녀왔습니다. 한강뷰 굳...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저번 주말에 봄비가 엄청 왔죠~??? 기분도 꿀꿀하고 그래서 드라이브로 남양주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근데 정말 괜찮은 카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여기 카페는 남양주에 위치해 있고 이미 많이 유명해진?? 카페인거 같아요. ㅎㅎ 확실히 브런치 카페라 메뉴들이 다양한걸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커피타임~ 하려고 갔던지라 브런치 메뉴들은 주문을 안 했고 커피 종류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아인슈페너,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커피만 먹기에는 입이 심심할 거 같아서 "딸기 스콘"도 주문했답니다. 주문을 하고나서 기다리는 동안 구경을 했는데 2층으로 올라가니 되게 멋있는 한강뷰가 있는 거예요. 2층 창문 쪽에 앉고 싶었지만... 역시 ..

치밥은 이거지~!! 지코바 치킨 양념구이 후기 (순한맛은 어때??)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바로바로~~~~~ 지코바 양념구이를 포스팅 할껀데요. 되게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순한맛을 주문해서 조금은 실망?? 기대이하를 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역시 배달로 주문을 했고 가격은 콜라 사이즈업 해서 21,000원입니다. 가격은 딱 적당한거 같아요. 저는 아주 가까운 우리동네에서 주문을 했고 음.. 한 50분?? 걸려서 온거 같아요 ㅎㅎ 야식으로 주문을 해서 센스있게 기사님이 문자 한통 남기고 집앞에 두고 가셨어요 ㅎㅎ 뭔가 포장 디자인이나 나무젓가락 포장지가 약간 옛날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 옛날 시장치킨 느낌 꺼내서 열어보면 어우~ 비닐 때문에 가려져서 그렇지 비쥬얼이 대박... 이때는 냄새까지 솔솔 나와서 그냥 포스팅이고..

치킨 먹으러 왔다가 다른메뉴에 놀라는 반포 한신치킨

치킨 먹으러 왔다가 다른 메뉴에 놀라는 반포 한신 치킨 일주일을 바쁘게 보내고 마무리를 하는 느낌으로 반포에 유명한 치킨집이 있다길래 여러 후기를 보고 바로바로 달려왔습니다. 일반 치킨호프집과는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포장마차와 느낌의 가게가 다른 가게와의 차별성을 둔 것 같습니다. 주말이나 금요일 저녁은 줄 서서 기다린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한 주 마무리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다행히 줄은 안 서고 바로 두 자리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위치 및 운영시간 " 주소:서울 서초구 신반포로23길 30구" "전화:02-596-5990" "운영시간 : 11:00~01:00" 분명 치킨을 먹으러 왔는데 메뉴가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모든 식재로는 전부 국내산으로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

BEST 클래식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올백 언박싱

BEST 클래식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올백 언박싱이제 봄의 계절이 왔습니다. 이 맘 때쯤이면 봄에 맞는 코디를 찾기 위해서 옷이든 신발이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는 요새 에어포스1에 빠져서 사이즈도 알아보고, 여러 코디들도 보면서 구매의지가 불타올랐습니다. 그런데... 공홈 사이즈 290 사이즈 품절되었습니다.. 너무 고민만 한 탓이겠죠.. 그래서 여러 주변매장에 전화해서 290 사이즈를 물어봤습니다. 여럿 통화 끝에 노량진 매장에 재고가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저는 원래 280을 주로 신는데 에어포스는 꽉끈을 해야 이쁠 것 같아서 1 업으로 알아봤어요.😀 에어포스1의 역사가 깊은데도 아직까지 사랑받는 거 보니 진짜 잘 만든 제품은 시기를 타지 않는다고 느껴졌습니다. 매장 ..

라이프 스토리 2021.03.17

50% 할인쿠폰으로 구매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44mm) 개봉기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주말인데 어떻게 지내시나요 ㅎㅎ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개봉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그럼 지금 가보시죠~어디서 주문 했어?? 네 주문은 제가 두 달 전에 새 스마트폰 (갤럭시 S21)을 구매하면서 저렇게 50% 할인 쿠폰도 주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멤버스 어플에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돼요~!! 단, 이벤트 대상이어야 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렸어?? 저는 클라우드 실버 색상으로 주문을 했고 보시다시피 "2월 25일 순차 배송 예정"이라고 되어 있는 거 보고 하 일찍은 안 오겠다 했는데... 역시나... 1주일, 2주일이 지날수록 너무 안 온다 싶어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습니다.고객센터 왈 : ..

IT 리뷰스토리 2021.03.13

가산디지털역 맛집) 유명한 산더미 물갈비 매콤한맛 백년물갈비

가산디지털역 맛집) 유명한 산더미 물갈비 매콤한맛 백년물갈비 전화번호0507-1414-8981영업시간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주말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없음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주변에 위치한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집을 갔습니다.얼큰한 국물하고 매콤한게 땡기면 종종 찾는 집입니다. 주말 점심은 사람이 많아서 평일 점심이나 저녁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산더미 물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산더미 물갈비는 샤브샤브 고기와 소갈비로 구성되어있습니다.매콤한맛과 보통맛이 있는데 매콤한맛을 추천드립니다. 신라면정도에 매운맛이라고 생각하면 좋습니다.ㅎㅎ 기본 소스와 반찬 구성입니다. 은근 매콤한 국물과 동치미가 잘어울려서 저는 많이 먹습니다.속을 달래주는 느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