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18

영등포 이색 데이트 추천)고양이와 함께 하는 칵테일바 (바밤바)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입니다. 이번엔 이색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가보시죠~이렇게 보면 약간 평범해 보이는 비쥬얼에 칵테일바 입니다.! 근데 왜 색다르냐?? 바로바로 다음 사진 보시죠 ㅎㅎ일단 고양이가 카운터를 보는 칵테일바 입니다. ㅋㅋㅋ 실제로 계산은 안하고 이렇게 환영을 해줍니다.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그리고 작은 쇼파에 귀차니즘을 보여주는 고양이들 ㅋㅋ 들어오자 마자 웃음꽃이 나는 칵테일바 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귀엽다고 한창을 웃었네요🤣🤣🤣여기는 테이블도 있고 "바"자리도 있는데요. 저희는 "바"자리 선택!!착석하고 나면 신문지??비슷한거를 직원분께서 주시는데요. 저는 처음에 뭔가 했습니다. ㅋㅋㅋ이렇게 앞장에는 고양이들 설명이 있습니다. 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폐지 대체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폐지 대체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가 2005년에 시작된 이후로 16년만에 2월 25일 자로 폐지되었습니다. 네이버 앱이나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바로 확인했던게 실시간 검색어인만큼 허전함이 있는데요.. 기존 실시간 검색어 자리는 pc기준으로 기상정보, 날씨,미세먼지 정보가 이 자리를 대체하고 모바일은 탭자체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네이버를 꾸준히 사용하셨던 이용자분들은 조금 불편하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폐지된 요인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폐지된 이유 2005년에 처음 실시간 검색어를 도입한 네이버는 2천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의 검색을 트렌드화하여 지표로 보여줌으로써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현재 주목할만한 이슈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점에서 이목을 끌었습니다. ..

라이프 스토리 2021.02.25

더진국 숭실대점) 얼큰국밥 맛있게 먹고 온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두 번 인사드립니다. 다들 월요병은 괜찮으신가요~??ㅠㅠ 이번 일주일도 힘내 봅시다!👊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저희 동네 근처에 "더진국 24시"를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더진국 사실 이제는 굉장히 유명한 곳이죠?? 전날에 집에서 과음을 한 바람에 속을 풀 곳이 필요해서 띠용 하면서 생각난 게 진국이였습니다. ㅋㅋ 진국의 메뉴들 보이시나요?? 메뉴들이 다양한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가면 냉면을 주문했었는데 요번엔 국밥을~~ 이때가 오후 3시정도 됐을 무렵이었습니다. 저만 있었어요!ㅎㅎㅎ 여기도 점심, 저녁에 가면 대학거리라 대학생들이 많은걸 본 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한산할 때 가서 그런지 사람은 없고 저 혼자만 있었습니다. ㅎㅎ 주문한 지 ..

나는 객관적 vs 나는 주관적 (객관성테스트)

나는 객관적 vs 나는 주관적 (객관성 테스트) -사전적 의미- '객관' 자기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제삼자의 입장에서 사물을 보거나 생각함. '주관' 자기만의 견해나 관점. 링크 공유 testharo.com/selective_perception/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각종 무료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성격 테스트, 무료 심리 테스트 검사 결과 제공, IQ EQ 지능 심리 성격 유형, 대인관계, 직업검사, 종합심리검사 testharo.com 결과 및 평가 테스트 결과에서 저는 평균적인 객관성 수치가 보입니다. 사람마다 어떤 상황에 있어서 판단하는 능력이 객관적이냐 주관적이냐 측정하는 테스트 였는데요 저는 문제를 딱 보자마자 선택한 객관성 수치와 문제를 차근차근 생각하면서 선택한 객관성 수치..

영등포역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꿀맛!!(with. 오비라거)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오늘의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영등포역에 오면 생각나는 "짚신 매운갈비찜" 입니다. 그럼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보시는바 메뉴판인데요?? ㅋㅋ 되게 귀여워용!!ㅎㅎㅎ 메인 메뉴는 돼지갈비찜, 소갈비찜이에요. 떡갈비, 지짐이, 만두 등등 메뉴들이 꽤 있죠~?? 맛있겠다 ㅎㅎㅎ 매운거 먹을때는 역시 맥주.. 맥주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직원분이 가져다준 헛개열매차입니다. 되게 시원한 물이고 확실히 생수보다는 맛도 있었어요 숙취해소 각입니다😆😆밑반찬?? 약간 빈약합니다🤭🤭 용호낙지에서 낙곱새 먹을때 보다 더 빈약한거 같습니다...저기 보이는 콩나물은 갈비찜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주문한 생맥주 등장!! 꿀걱 마셔마셔!! 오비라거 짱입니다! 하지만.. 탄산이 별로 없었습니다..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