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4

편의점 라면의 혁명 오모리 김치찌개(ft.참치찌개)

편의점 라면의 혁명 오모리 김치찌개(ft.참치찌개) 한가한 오후를 즐기기 위해 잠깐 밖을 나갔는데 출출하기도 해서 GS편의점에 들려서 라면을 고르는 도중에 요즘 핫한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찾았습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 봤을 때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어서 다시 찾았는데 옆에 새로운 참치찌개와 부대찌개 맛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궁금해서 기본 김치찌개 맛과 참치찌개 맛을 선택했습니다. ◆가격◆ 오모리 김치찌개:1500원 오모리 참치찌개:1700원 오모리 부대찌개:1800원 저는 참치찌개 친구는 김치찌개를 골랐습니다. 새로운 맛이 기대가 되는데요. 오모리 라면의 특이한 점은 분말스프와 그 찌개류의 양념이 같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국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오모리 뜻을 보게 되네요..

라이프 스토리 2021.04.16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60계 치킨에 신메뉴!! 바로 호랑이 치킨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치킨이었던 거 같습니다. 배달 도착~ 역시 배달을 했고 시간은 한 4~5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습니다. 사실 60계 치킨은 처음 시켜 먹는 거라 설렘과 기대가 있었어요. 포장박스(?)가 되게 신기했고 메뉴 이름과 걸맞게 호랑이가 연상됩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힘찬 기운이 느껴집니다. 호랑이 사진도 굉장히 잘 뽑았네요. 어흥 신선한 포장박스를 열면 따끈따끈한 치킨이 보이는데요. 비주얼은 저에겐 뭔가 신선했어요. 색상도 그렇고 여러 가지로 신선함을 느꼈던 거 같아요. 뭐라 표현을 못하는 신선함... 근접샷 치킨 튀김가루 겉에 뭐가 많이 붙어있죠?? 향은 약간 조미료 냄..

숭실대 맛집) 명태명가에서 해물칼국수 먹고온 후기

안녕하세요~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저희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하면 많이 가보는 "명태명가"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1:30~ 22: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이곳을 지나칠때 마다 사람들이 워낙 많더라고요. 몇 년 전 까지는 그래도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한번 맛집 소개해주는 티브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면서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던 거 같아요. 저희가 왔을때가 저녁 5시쯤?? 이였는데 이때까지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평소 저녁시간보다 일찍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뉴 이곳에 가족단위로 오게 되면 명태조림과 명태갈비조림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명태 갈비 조림 추천합니다. 이번엔 칼국수를 먹고 싶어서 이번 포스팅의 메인은 해물칼국수입니다.(feat.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로 산책하기!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요새 잘지내고 계신가요~~ 주말마다 비가 와서 참 기분이 꿀꿀인데 남은 주말도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차고 산책을 해봤는데요. 그냥 산책하는것 보다 시계를 차고 산책하니까 소소한 재미가 있어서 한층 더 산책하는게 재밌었던거 같아요. ㅎㅎ 산책은 저희 동네에 있는 뒷동산?이고 여기가 개발이 된지 얼마 안되서 시설들이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ㅎㅎ 워치를 차면서 산책을 하면 10분간 걸음이 느껴지면 워치에서 스스로 걸음수, 거리, 시간 등을 측정을 하게되는데요. 항상 아침에 출근길, 퇴근길, 산책 등등 이렇게 측정을 알아서 해주니깐 약간 케어받는 느낌이에요. ㅎㅎ 이번 목표는 한시간 산책입니다~!! 이 날은 되게 미세먼지가 굉장히 ..

라이프 스토리 202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