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BEST 클래식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올백 언박싱

립스토리 2021. 3. 17. 17:08
반응형

BEST 클래식 나이키 에어포스1 07 로우 올백 언박싱


이제 봄의 계절이 왔습니다. 이 맘 때쯤이면 봄에 맞는 코디를 찾기 위해서 옷이든 신발이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는 요새 에어포스1에 빠져서 사이즈도 알아보고, 여러 코디들도 보면서 구매의지가 불타올랐습니다. 그런데... 공홈 사이즈 290 사이즈 품절되었습니다.. 너무 고민만 한 탓이겠죠..

 

나이키 홈페이지 참고

 

그래서 여러 주변매장에 전화해서 290 사이즈를 물어봤습니다. 여럿 통화 끝에 노량진 매장에 재고가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저는 원래 280을 주로 신는데 에어포스는 꽉끈을 해야 이쁠 것 같아서 1 업으로 알아봤어요.😀

 

 

에어포스1의 역사가 깊은데도 아직까지 사랑받는 거 보니 진짜 잘 만든 제품은 시기를 타지 않는다고 느껴졌습니다. 매장 직원분께 여쭤보니 지금 엄청 인기가 많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원하는 사이즈 재고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생각보다 에어포스1이 착용감이 별로라고 얘기가 많던데 저는 착용해보면서 불편한 거 전혀 못 느꼈습니다. 발볼이 작으신 분들은 정사이즈 발볼이 저처럼 조금 있으신분들은 반업~1업정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근두근

 

언박싱


 

미쳣..

 

저는 매장에서 볼 때와 집에서 볼 때에서 차이점이 있으면 만족감이 안 들던데 에어포스 1은 매장에서나 집에서나 빛이 났습니다. 저는 처음 에어포스 1을 구매해봤는데 왜 여러 번 다시 구매하는지 이해가 될 것 같아요. 가죽에서 뿜어져 나오는 광택감이 이뻤습니다. 물론 너무 하얀 에어포스보다는 조금 주름이 잡히고 때가 있는 에어포스가 간지의 정석이죠 ㅎㅎ..

 

 

 

 

 

옆모습은 스우시가 날렵하게 펼쳐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앞모습에 저 구멍들은 클래식함을 보여줍니다. 신발 굽이 3cm 정도 되어서 키가 커 보이는 장점도 있습니다. 어느 부분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신발입니다. 근데 간혹 뽑기운이 안 좋으신 분들은 에어포스 1 주변에 본드 자국이나 흠집이 있다고 하는데 구매하시고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큰 하자는 없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정말 한달을 고민해서 산 보람이 있습니다. 가격은 공홈 기준 129,000원이고  인기 상품이라 별다른 세일을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너무 이쁘면 지갑을 열어야죠.. 이제 어떤 사이즈던 품절 임박이 될 것 같으니 에어포스1 로우 구매 생각하셨던 분들은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지금의 새하얀 모습보다 신다가 생기는 주름과 얼룩이 더욱 기대가 되는 신발입니다. 여러분들도 봄이 오니 구매 욕구가 많으실텐데 좋은 구매하셔서 기분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언박싱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