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편의점 라면의 혁명 오모리 김치찌개(ft.참치찌개)

립스토리 2021. 4. 16. 09:50
반응형

편의점 라면의 혁명 오모리 김치찌개(ft.참치찌개)


한가한 오후를 즐기기 위해 잠깐 밖을 나갔는데 출출하기도 해서 GS편의점에 들려서 라면을 고르는 도중에 요즘 핫한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찾았습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 봤을 때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어서 다시 찾았는데 옆에 새로운 참치찌개와 부대찌개 맛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궁금해서 기본 김치찌개 맛과 참치찌개 맛을 선택했습니다.


◆가격◆

오모리 김치찌개:1500원

오모리 참치찌개:1700원

오모리 부대찌개:1800원


 

저는 참치찌개 친구는 김치찌개를 골랐습니다. 새로운 맛이 기대가 되는데요. 오모리 라면의 특이한 점은 분말스프와 그 찌개류의 양념이 같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국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오모리 뜻을 보게 되네요. 오모리는 옛 선조들이 큰 항아리를 빚을 때 쓰던 말로써, 김치를 저온 숙성하는 저장고라고 합니다.  

혹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알레르기 성분이 있는지 잘 확인하고 성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이하게 황다랑어가 함유되었습니다. 황다랑어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랄게요.

양념과 수프를 다 넣고서 물을 넣습니다. 오모리 라면은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어서 무조건 국룰은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리는게 짱입니다. 뚜껑은 개봉하시는게 환경호르몬을 줄이는 방법이랍니다.

물량은 기존 점선보다 조금 아래로 맞춰주시고 드셔보신뒤 본인 기호의 맞게 물을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겉으로 봤을때는 참치찌개 김치찌개 차이를 모르겠지만 향이 상당히 달랐어요.

참치찌개
김치찌개

그 참치 김치 양념스프덕분에 국물이 더욱 고소해지고 진짜 찌개같이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기존 라면들과는 깊이가 상당히 차이가 있었습니다. 햇반이나 밥위에다가 올려서 국물에 먹어도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김치찌개와 참치찌개를 비교해보자면 기본의 충실한 김치찌개가 저는 더욱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부대찌개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부대찌개 드셔본 분은 어떤지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라면하고 은근 잘어울린다고 친구가 추천했는데 역시 사이다는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느낌이네요 ㅎㅎ 혹시 편의점 방문하시면 라면 사이다 조합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편의점은 진짜 주변에 없으면 안될것같아요 소소한 행복이 있습니다.

요즘 편의점 라면을 먹으면 오모리 라면을 자주 찾는거 같아요. 특이하게 시원한 맛에 뜨끈하게 먹으면 감기가 다 나을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뜨끈한 오모리 라면을 드셔서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처음이시다면 오모리 김치찌개를 먼저 드셔보는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