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샤로수길 고기 맛집 깔끔한 정숙성 방문기 및 리뷰

립스토리 2021. 8. 14. 12:15
반응형

샤로수길 고기 맛집 깔끔한 정숙성 방문기 및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입니다. 요즘 미리캔버스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디자인을 만드는게 재미가 들렸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글에도 쓸만한 썸네일을 만들어 보는데 너무 귀엽게 잘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만들고 참 뿌듯했습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에 생긴지 얼마 안된 고기집이 있는데 외관으로 봤을때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궁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1 1층 (우)08788

운영시간
매일 15:30 ~ 22:00

☎02-888-6666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내부에 고기 냄새가 없어서 신기했는데 저 불판 옆에 보이는 환풍기가 고기의 냄새를 빨아들여서 실내의 공기가 쾌적했습니다.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돈마호크를 시키려다가 오늘은 삼겹살이 땡겨서 시그니쳐 삽겹살 2인분감칠밥을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기와 어울리는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감칠밥을 시키면 오이랑 묵이랑 김을 주는데 양념하고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고기가 구워지면 해보겠습니다 ㅎㅎ😀

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더라구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찍고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좀 부족해 보여서 이따 더 시켜야할것 같아요... 고기는 한번 먹으면 든든히 먹어야죠!!

고기를 아주 먹기 좋게 잘라주셨습니다.. 주변에는 다 돈마호크를 시켰지만 뼈 무게를 생각하면 삼겹살이 더 좋은 선택인거 같아요 ㅎㅎ 진짜 고수는 삼겹살을 먹습니다😅

시그니쳐 고기는 워터에이징을 7일간 숙성을 해서 좀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깻잎 향과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ㅜㅜ 양이 부족해서 목살 2인분 더 추가!!😀

 

목살을 시키면 나오는 소스가 아주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목살은 비교적 기름이 없어서 더 쫄깃쫄깃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삼겹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 인기 고깃집 정숙성 리뷰를 해봤는데요 항상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집이라 궁금했었는데 오늘 그 궁금증을 해소를 했네요 보통 고깃집을가면 고기냄새때문에 불쾌한데 여기는 그런 단점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불판은 모든 고기집이 통일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ㅎㅎ 서울대입구역을 오신다면 정숙성 고깃집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또 한번 방문해보려구요 ㅎㅎ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