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고속터미널 얼큰한 국물 맛집 일번지 육개장 낙곱전골 리뷰

립스토리 2021. 8. 9. 12:45
반응형

고속터미널 얼큰한 국물 맛집 일번지 육개장 낙곱전골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 입니다. 더위가 점점 꺾이고 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많이 덥네요 ㅎㅎ... 다들 무더운 여름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요새 차갑고 시원한 것들로만 챙겨먹고 그래서 오랜만에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고속터미널에 낙곱전골 잘하는 집이 있다고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 및 운영시간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5-

"매일 11:00~23:00"

☎02-537-1911

반포쇼핑타운 5동으로 오셔서 지하로 내려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옛날 분위기가 많이 있어서 정겹고 방송에도 나온 낙곱전골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그런지 기대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낙곱전골을 제외하더라도 간단한 식사 위주의 메뉴들도 많이 있어서 혼자오시는 분들도 종종 계셨습니다. 육개장을 설명해주는 그림의 색채가 예뻐서 제 시선을 끌었습니다 ㅎㅎ

이런 큰 낙지 보신적 있나요?? 거기다 안에 꽉차게 곱창도 들어있어서 술안주로 이보다 좋은 메뉴는 없어보입니다 ㅎㅎ... 계란 디자인이 신기한데 어떻게 만드셨는지 참 궁금하네요!!😄 그밖에 오이 두부 당근 떡 양배추 면사리 등등 다양한 재료들이 보입니다. 혹시 재료중에 못드시는게 있으시다면 말씀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ㅎㅎ

낙지가 저렇게 크고 두꺼워서 먹고나면 몸보신이 될 것 같습니다. 반찬은 심플하게 4종류로 나와서 매콤한 국물에 먹으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이제 끓기 시작했는데 사장님이 다 알아서 해주셔서 저희는 할게 없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테이블 관리하시느라 힘들어 보이셔서... 그래도 잠자코 기다렸습니다 ㅎㅎ

낙지의 색이 슬슬 변하는게 보이시죠? 이제 사장님이 잘라주시고 면부터 익었으니 건져먹으라고 하셨습니다. 국물에 벤 면이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곱창도 먹어보니 안에 곱이 많고 쫀득하니 식감이 좋았습니다😀

낙지는 큰 두께 만큼이나 씹는데 힘이 느껴졌습니다. 낙지는 타우린이 풍부해서 스태미너를 올리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하는데 왠지 먹고 힘이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공깃밥을 두그릇 시켜서 먹었는데 국물과의 조합이 너무 좋았고 다음에도 매콤한 음식이 땡기면 방문하고 싶습니다. 낙곱전골이 궁금하신 분들은 일번지 육개장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