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대학생 애플 M1맥북 할인 및 언박싱

립스토리 2021. 2. 9. 1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큰맘먹고 구매한 맥북프로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정보와 제가 맥북을 선택하면서 

느낀 점을 담아볼까 합니다. 노트북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제가 쓴 글을 잘 활용하면 되실 거예요 

그럼 가보시죠~

 

 

애플 홈페이지 참고

 

https://www.apple.com/kr-k12/shop/back-to-school?afid=p238%7ClRsvWyDZ_mtid_18707vxu38484&cid=aos-kr-kwna-edu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1월7일부터 3월16일까지 진행됩니다.

mac이나 ipad를 사면 에어 팟을 덤으로 받고

애플케어도 할인을 받습니다.

만약 맥북이나 아이패드를 구매하려고 하셨다면 빅 찬스입니다.

만약 기존의 에어 팟을 가지고 계서도 

지인에게 선물이나 중고거래에서 미개봉 상태로 거래가 가능하죠 

저도 구매를 하려 했는데 이런 프로모션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애플 홈페이지 참고

 

저는 가로수길 매장에서 직접 보고 결정을 했는데요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눈으로 확인하고 싶어서 첫 방문을 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 줄을 섰습니다.

만약 방문을 생각하신다면 애플스토어 앱에서 세션 예약을 하시면 더욱 편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작곡이나 영상편집에 관심이 있어서 

맥북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번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온라인 강의를 해서 큰맘 먹고 구매했습니다.

누구나 가슴속에 맥북은 품고 살잖아요 ㅎㅎ..

 

 

m1을 처음 탑재한 맥북은 13형으로 먼저 출시를 했습니다.

기존 맥북은 맥북에어와 맥북프로의 차이가 월등히 심했는데

이번 맥북에어는 가성비가 정말 잘 나왔다고 소문이 많았습니다.

사무용이나 맥북으로 처음 입문하는 분들은 맥북에어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아직은 능숙하진 않지만

고사양 프로그램을 돌려야 하는 작업을 배우고 싶어서

맥북프로 512GB+16G로 업그레이드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16형이 나오길 기다릴 수가 없었습니다😑

 

 

 

맥북 주문과 함께 대학생 할인을 받는다면

반드시

학생증과 애플에서 요구하는 정보공개 동의서와

주문번호를  

애플 메일로 보내야 합니다.

보내지 않으면 주문 접수가 안된다고 합니다.

G메일에 접속하셔서 꼭 확인하세요!

 

 

기존에 애플 측에서 랜덤으로 전화해서 학생인걸 보여주면 된다고

주변에서 그랬지만 잘 알아보니

이번 에어 팟 프로모션 때문에 조금 더 엄격해졌다고 합니다.

한 3주 기다렸을까요..?

 

 

ㅜㅜ 드디어 오는구나 

 

 

 

 

에어팟

 

진짜 왜 맥북 언박싱을 하면서

사람들이 기분이 좋아지는지

이제 알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해보니 더욱 달랐습니다..😀

 

 

아직은 맥북 사용이 익숙지 않지만 

많이 사용하고 익숙해지다 보면 저도 멋진 맥북인이 되겠죠?

다양한 활용을 하면서 진가를 발휘하길 기도해봅니다. 

만약 맥북을 기존에 사용하셨던 분들은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해서 대학생분들은 맥북 구매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OS 앱과 맥북의 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