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개봉기

립스토리 2021. 2. 3.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춥죠??? 눈이 정말로 많이 온다고 하는데 아직은 안 오네요 ㅎㅎ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로 오늘 받았습니다~!! 

S21플러스를 받은지 이제 일주일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ㅎㅎ S21을 받고 나서 바로 사은품을 신청했는데 약 5일 만에 배송이 된 거 같아요~! 생각보다 빨리 배송된 거 같아 너무 좋네요.ㅎㅎㅎ

갤럭시 S21 프로모션 

뭔가 멋있는 문구.. 크크 근데 포장 테이프가.. 너무 대충 되어 있어서 약간 마음이 상했어요 ㅠㅠ 중고품이 온 느낌이였답니다... 그래도 제품만 좋으면 되겠죠??

버즈라이브와 스마트태그 포장 

저렇게 일반 뽁뽁이 보다 큰 뽁뽁이가 갤.버.라(버즈라이브)와 스마트 태그를 감싸고 있네요 ㅎㅎ 

버즈 라이브 저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진짜 강낭콩 같네요 ㅋㅋㅋ

후면입니다~! 
개봉박두~~ 

개봉을 했는데 심플하게 돼있죠~?? 심플하게 포장이 되어 있으니 더 고급진 느낌이에요. 화이트 색상도 직접 보니 이쁘네요. ㅎㅎ

손무게측정

음,, 가벼운 무게감이라고 할까요?? 약간 무거운 것도 아니고 살짝 무게감만 있는 정도예요. 쓰기엔 전혀 불편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케이스의 크기는 은근히 작네요. ㅎㅎ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도 딱 알맞은 그립감이었어

뚜껑 오픈~~ 

강낭콩 오픈~~! 역시 강낭콩이 나오는데요 ㅋㅋ 어떻게 보니 "짱구는 못 말려"에 나오는 흰둥이 모습이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꺼내서 확인~~!! 

꺼내서 확인하면 정말이지 디자인적으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만한 그런 디자인인 거 같아요.

여기가 소리가 나오는 부분~~! 

저쪽이 음악이 나오는 곳인데요. 갤. 버. 라의 특징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오픈형이 호. 불. 호가 좀 있는 편이라 걱정을 했는데 착용을 해보니 처음에 낄 때만  이게 맞나?? 했는데 금방 익숙해졌어요. 커널형 이어폰보다 귀가 답답하지 않은 거 같아요. 이건 확실히 취향을 타는 거 같습니다~! 

옆모습

옆모습은 되게 동동구리 하죠???

제가 쓰는 임티

제가 쓰는 카톡 임티인데 뭔가 저 임티가 생각이 나서 넣어봤어요 ㅋㅋㅋ 무튼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케이스가 깔끔하죠?? 화이트 선택하길 잘한 거 같아요. 

충전 케이블 선 

충전 케이블선도 있네요. ㅎㅎ

이어캡~!

이어캡은 총 두개를 주는데 하나는 아예 껴져서 배송이 와요 ㅎㅎ 처음에는 안 껴져 있는 줄 알고 강제로 껴봤는데 뭔가 이상해서 봤더니 하나가 껴져 있더라고요...ㅎ 저는 좀 큰 이어캡을 사용했더니 딱 알맞고 착용감도 더 좋아졌어요

연결~! 

연결은 굉장히 빨리 연결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되게 간단해요. 그냥 하라는 대로만 그냥 했을 뿐인데 나도 모르게 연결된 기분... 저기 이어 버드랑 케이스 충전상태를 보여주니 좋네요. 제가 전에 사용했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굉장히 가성비 제품인 QCY제품인데 이 제품도 잘 사용하긴 했는데 이런 디테일 부분에서는 역시 갤럭시....

갤럭시 웨어러블

연결해보니깐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이 설치가 됐는데요. 저기서 버즈 라이브를 취향에 맞게 설정 하시면 됩니다. 이퀄라이저 부분에서 모두 다 사용해서 음악을 들어봤는데 전 "풍성한"이 더 잘 맞더라고요~~ 뭔가 웅장한 게~ 

이름변경 

이 "아이"에게 이름을~~ ㅎㅎㅎ 이름은 좀 민망해서..ㅎ


총평 타임~! 

총평입니다. ㅎㅎ 전에 사용하던 QCY와 비교를 하면 안 될 정도로 갤럭시의 압승이지만 ㅋㅋㅋ제가 사용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저것밖에 없어서...ㅋㅋ 역시 갤럭시에서 나온 이어폰이 정말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신세계를 경험하네요 ㅋㅋ 디테일, 음질, 착용감 등등 괜히 삼성이 아닌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QCY제품은 커널형인데 착용감이 꽤 괜찮았던 거 같은데 이건 뭐... 버즈 라이브가 출시한 지 6~7개월 정도 됐는데 지금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직 많이 사용을 안 해봐서 잘 모르지만 지금도 버즈 라이브를 착용하면서 포스팅을 작성 중인데 너무 좋네요...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분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아서 더 기분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다만 아쉬운 건 아무래도 착용할 때 터치도 좀 민감해서 알아서 음악이 틀어졌다 꺼졌다 그러네요. 그건 말고는 아직 불편한 점은 없는 거 같아요. 일주일 정도 사용을 하고 다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