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는법 (자급제 기준)

립스토리 2021. 1. 31. 1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ㅎㅎ 요새 날씨가 눈도 오고 춥고 오늘은 또 비 소식이 있는데요 ㅎㅎ 건강에 유의하시고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자~ 드디어 어제 포스팅했던 갤럭시 S21 개봉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사전예약의 꽃? 바로 사은품을 신청하는법인데요. ㅎㅎ 사은품을 신청 안 하면 사전예약 한 보람이 없겠죠?? 

삼성멤버스 어플 클릭~!! 

보시면 "삼성멤버스"라는 어플이 기본적으로 깔려 있을 텐데요?? 일단 클릭~!!! 

입장~! 

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나올 거예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기"라고 되어 있는곳 있죠??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ㅎㅎ

01
울트라 제품 구매 시 

울트라 제품 구매시 무려 "갤럭시 버즈 프로", "실리콘 커버와 S펜"을 드립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부럽네요 ㅠㅠ

01
기본형, 플러스 제품 구매 시

기본형과 플러스 제품을 구매 시 사은품으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태그"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개인적으로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스마트 태그는 음... 쓸데가 있겠죠..? 

본격적으로~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ㅎㅎ 그럼 저기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한 번 더 클릭~! 좀 어둡게 캡처가 됐네요 ㅠㅠ 

선택의 기로

클릭을 하게 되면 "이통사"에서 예약을 했는지 자급제로 예약을 했는지 저렇게 또 한번 물어봅니다. 역시 저는 자급제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자급제 신청 버튼을 클릭~~ "이통사"를 통해 예약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본격적인 신청서 작성

구매처는 좌르르르 나오니깐 구매하신 곳에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주문 번호는 주문하고 나서 예약하신 사이트 주문정보 이런 곳에 보면 주문번호가 나오니까 그대로 치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개인정보니~~ 마지막으로 색상은 제품의 색상은 어떤 색상을 구매했는지~ 그냥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팬텀 실버" 색상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팬텀 실버 선택~!

혹시 모르니 한번더 체크~

혹시 예약정보가 잘못 입력되면 혜택 제공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한 번 더 확인~~

유의사항 

이렇게 다음단계로 넘어가시면 보시는 화면과 같이 나오는데요. 간단하게 읽으시고 "동의 체크" 하시면 됩니다. 

찐으로 선택할 시간... 

사실 어떻게 보면 이 시간에 가장 중요한 시간.. 바로 사은품의 색상...!!! 전 "라이브"의 시그니처 색상인 브론즈를 생각해 뒀는데 하지만 신청은 결국 화이트로 했어요~ 브론즈 색상도 너무나 이쁠 거 같지만 또 너무 튈 거 같고 무난한 화이트를 했고 무엇보다... 최근에 종영한 참 재밌게 본 "경이로운 소문"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이 화이트 색상을 착용하고 악귀를 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무튼 무난하고 이쁠 거 같더라고요 ㅎㅎㅎ

01
설문조사..?

선택까지 다 하시면 이렇게 설문조사 비슷한걸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냥 아무거나 막 누르고 싶었지만 그래도 은근 생각하면 체크하는 게 재미났어요 ㅋㅋ

신청 끝~~~ 

설문조사까지 완료를 하게되고 최종적으로 신청이 끝났습니다. 그럼 카톡으로 저렇게 오면 완전 신청 끝~~!! 신청하는 데는 10분도 안 걸렸을 만큼 되게 간단했어요 ㅎㅎ 자급제 같은경우에는 꼭 구입하신 제품 (갤럭시 S21 시리즈)로 신청 가능하다는 점 이제 받는 일만 남았습니다. ㅎㅎㅎ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우 기대된다 ㅎㅎㅎ 

스마트폰을 받고 나서 바로바로 신청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미루다 미루다 보면 사전예약 기간을 지날 수도 있고 원하는 색상을 가질 수 없을 수도 있죠 ㅜㅜ 얼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