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드디어 받았습니다~!! 갤럭시 S21 + 개봉기 !!(팬텀 실버 굿굿)

립스토리 2021. 1. 30.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 할 리뷰는~~ 드디어!!! 드디어!!!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S21시리즈 중 플러스 모델을 사전 예약했던 스마트폰이 드디어 배송이 돼서 왔습니다.!! ㅎㅎㅎ 1월 16일에 11번가에서 2차 배송으로  어제 날짜로 1월 29일에 받았습니다. ㅠㅠㅠ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날들이었네요 ㅠㅠ 지금도 너무나 설렙니다. ㅎㅎㅎ 

택배상자를 열면~~ 

저는 "11번가"에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저렇게 택배로 왔는데요. ㅎㅎ "16일 2시 주문"이후에는 분명 케이스를 동봉해서 주지 않는다고 했는데 ㅠㅠ 그래서 케이스를 미리 구매했건만... 왔네요...케이스... 그래도 뭐 2개 있으니.. ㅎㅎ 없는 것보단 좋겠죠 ㅎㅎㅎ

케이스 ㅠㅠ

케이스를 주다니이이이!!! 

안전한 배송을 위해~~ 

제품이 제품이다 보니 파손 우려가 있기에 저렇게 포장이 돼서 오는데요 ㅎㅎ 그래서 더 뭔가 안정감이 생겼어요 ㅎㅎ 

저 밑으로 보이는 대문짝만한 "S"너무 멋있다 ㅎㅎ

자~~ 본격적으로~~

본격적으로 개봉을 하겠습니다. ㅎㅎ 이번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은 구성품이 많이 빠진 건 알고 계시죠~~?? 그렇기 때문에 포장 박스는 되게 작고 가벼웠어요 ㅎㅎ 그래도 깔끔한 게 좋았던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충전기는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ㅎㅎ

 박스가 참 깔끔하죠~~?? 되게 그냥 책같다..ㅋㅋ 

 

자~~드디어 개봉을!!! 

빨리빨리 개봉을 해봅시다 ㅎㅎ 크~~~ 오픈하는데도 손에 땀이... ㅎㅎㅎ 너무나 설레는 순간입니다.!!

영롱 그 자체.... 

뚜껑을 열면 근엄한 자세로 떡하니 버텨있죠!! 언능 쓰고 싶다~~~!! 우리 잘해보자!! 

필름 부착 상태 

스마트폰에 보호 필름이 붙혀 있어 약간 아직은 "가품"느낌이 나는데요.

뒷면 필름 부착 상태

뒷면도 역시나 붙혀져 있어서 딴 건 모르겠고 얼른 떼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ㅎㅎ 촥촥촥!!

구성품 입니다

보시는 건 구성품인데요?? 되게 간단하죠?? 그냥 스마트폰이랑 C to C 케이블, 유심 분리 핀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걸 떠나서 초라해 보이는 건 사실이네요... 여기서 아쉬운 건.. 역시나 충전기.. 충전기... 

필름을 뗀 상태입니다. 

구성품을 간단하게 확인했고 다시 갤럭시 S21로~~ 필름을 떼어낸 상태인데요~!! 앞면이 되게 깔끔하고 화면도 큼지막합니다. ㅎㅎ 

크~~~

제가 "팬텀 실버"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완전 실버 색상도 아니고 약간 청록색도 띄면서 핑크색도 띄는 게 영롱하고 유니크한 색상입니다. 갤럭시 S21 기본형에서는 "팬텀 실버"색상이 없어서 플러스와 울트라 모델에만 있어서 저는 플러스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팬텀 실버" 너무나 강추입니다. 실물이 더 이쁩니다 진심!! bb

다시봐도 굳...

색상은 정말 다시 봐도 잘 빠졌네요 ㅎㅎ 각도에 따라 색상에 차이가 좀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전원 on

전원을 한번 켜보겠습니다~~!! 삼성 로고와 갤럭시 로고가 딱~~~ 심플 오브 베스트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문구가 나왔죠~ 내게 와줘서 고맙다 ㅜㅜ 잘해보자 ㅎㅎ 


총평: 스마트폰을 받고 나서 하루가 지난 상태에서 리뷰를 썼는데요~ 요즘"이슈"인 발열에 대해서는 아직 크게 느끼지는 못했어요~ 물론 더 많이 써봐야겠지만 괜찮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120hz 주사율이 너무나도 잘 느껴지는데요 ㅎㅎ 화면 넘김도 너무나 만족이었던 거 같고 화질도 너무나 좋았어요!!!  너무나 만족 ㅎㅎ 다음번엔 카메라 사용해서 리뷰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