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갤럭시 S21 케이스 구입했습니다~ (피켄 퍼펙트핏 케이스)

립스토리 2021. 1. 24.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새롭게 스마트폰을 출시한 갤럭시 S21 다들 아시죠?? 요새 논란도 많고 그런데 전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구성품으로 충전기와 케이스 그리고 이어폰은 주지 않는다는.. 노트 20까지는 케이스를 동봉해서 줬는데 이번엔 안 준다길래!! 그래도 케이스가 있어야 그나마 심적으로 안정감이 드는 건 사실!! 아직 받으려면 일주일 정도 있어야지만.. 좋은 제품은 품절이 빨리 예상될 거 같아 일찌감치 구입했어요 ㅎㅎㅎ 

피켄 제품

저는 역시 또 로켓배송의 창시자 쿠 X에서 구입했습니다. 쿠 X에서 검색어로 "S21 케이스"를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쭈 우우 욱 있더라고요 ㅎㅎ 그중에서 케이스들이 다 고만고만했는데 되게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리고 저는 "S21"영롱한 색상을 즐기기 위해 일부러 투명케이스로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측면부에 충격흡수 방지가 되는지 안 되는 지도 봤어요. 찾던 중 이 제품이 괜찮더라고요 ㅎㅎ 박스를 뜯으니 저런 포장이 돼있더라고요. 뭔가 신선하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약간 여행용으로 써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 

지퍼를 쫘아악
비닐로 동봉

지퍼를 열고 꺼내면 저렇게 비닐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저렇게 비닐로 가려져 있는데도 케이스가 크더라고요 ㅋㅋ

메이드인... 

보시다시피 "차이나 제품"입니다... 그래도 저 케이스는 초기에 잠깐 쓰기 위해 산거라 상관없을 거 같아요. 

비닐을 바로 벗겨보았는데요. 은근 괜찮지 않나요?? 이렇게 보니까 얼른 핸드폰을 받고 싶어요 ㅠㅠㅠ 제 바아 아아 알 얼른 와라 기다리다가 목 빠지겠어~~ 

S21 PLUS

"S21 PLUS"표시가 측면부에 있는데요. 은근 디테일이 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후면부 입니다. 

케이스가 투명이다 보니 사진상으로 전면부인지 후면부인지 헷갈리는데 저기 카메라 부분 위치를 보고 알았네요 ㅋㅋㅋ 제 손과 비교 해보니 케이스가 크죠?? 제 손이 작은 것도 있지만 큰 편인 거 같아요.. 무엇보다 완전체가 없으니 허전하네요.. 촉감은 부드럽고 그렇게 미끄럽지는 않은 거 같아요.

충격흡수방지

제가 원하는 모서리 마다 저렇게 충격흡수 방지장치가 있는데요. 저게 큰 구매요인이에요 ㅎㅎ 

고강도 실리콘 케이스로 제작이 되어서 어느곳이든 충격을 흡수한다고 해요.. 그래도 너무 믿지는 맙시다 ㅎㅎ 

전면부 입니다. 

지금보시는게 전면부 사진입니다. 역시 완전체가 없어서... ㅜㅜㅜ 얼른 저 케이스를 낄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립감은 그래도 좋았던 거 같아요~! 

 

보시면 어느정도 힘을 줘야 구부릴 만큼 단단하게 만들어진 거 같아요.


총평입니다. 아직 스마트폰이 안나온 상태에서 리뷰를 하니까 확실히 추천은 못 해 드릴 거 같아요. 다만 제 느낌으론 마감처리도 괜찮고 워낙 투명해서 핸드폰의 색상을 잘 나타낼 거 같고 어느 정도 충격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사실 휴대폰은 떨어뜨리면 그때부턴 자기 "운"에 맡겨야 하는 거 같아요 ㅋㅋ 케이스에 맹신은 하지 맙시다.!! 다만 심적 안정감은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쿠팡(피켄 퍼펙트핏 휴대폰 케이스 출처)

보니까 벌써 이렇게 전 제품 일시품절이더라고요 ㅠㅠ 일시 품절이니까 재고가 다시 생기면 구입하실 수 있을 거예요~! 빨리 사길 잘했다 ㅎㅎ

쿠팡(피켄 퍼펙트핏 휴대폰 케이스 출처)

저도 이제 일주일 정도만 있으면 저런 모습으로 케이스도 끼울수 있겠죠~~?? 너무나 기대됩니다. ㅎㅎ 케이스만 있으니 뭔가 희망고문 느낌... 더 기다려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