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갤럭시 S21 구경갔습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립스토리 2021. 1. 21. 2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저번 주에 드디어 삼성에 갤럭시 S21시리즈를 선보였죠~?? 저도 되게 궁금하더라고요 ㅎㅎㅎ 무엇보다 제 스마트폰은 언 4년을 사용한 갤럭시 S8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요새 들어 제 핸드폰이 보내달라고 애원하네요 ㅠㅠ 점점 아파하는 게 보여서 이번엔 진짜 바꿔야겠다!! 해서 저번 주말에 추위를 뚫고 동네에 있는 삼성 디지털플라자를 방문했는데요. 


자 이제 두근두근 만나러 가볼까요~~???

 

삼성디지털프라자 도착~~!! 

 

여기 위치는 제 동네인 상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단 언능 들어가 봅시다~!!

 

요즘 시국...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들어가기 전 체온 체크와 전자출입 명부는 필수~!!! 

 

존예스러움이...

 

체온 체크를 딱 하고 오른쪽을 딱~보니 뜨끈뜨끈 신상 냄새가 솔솔 나는 갤럭시 S21~~ 

딱 보자마자 와~~ 했던 거 같아요 ㅎㅎ 전면부를 보니 약간 아이폰 같으면서 디자인 잘 뽑았다고 생각이 났습니다. 

 

이거슨 갤럭시 S21 기본형~!

 

우선 먼저 본 것이 갤럭시 S21 시리즈 중 기본형을 먼저 보았는데요~ 제가 광고나 매체에서 볼 때는 사이즈가 그래도 꽤 커 보여서 오 큼지막한데?? 생각을 했었는데 의외로 작더라고요 ㅎㅎㅎ 현재 제가 쓰고 있는 갤럭시 S8과 크기가 비슷했어요 ㅎㅎ~! 전면부는 확실히 이쁘네요...

 

이거슨 플러스~!! 

 

그 옆에 바로 갤럭시 S21 플러스가 보였는데요. 오우~ 보자마자 이쁘다고 느꼈는데요 ㅎㅎ 저는 여기 구경 오기 전에는 제가 만약 사게 된다면 기본형을 생각했었는데요 크기도 적당할 거 같고 울트라는 뭔가 너무 "부담 가는 아이"고 플러스는 그렇다고 애매해서 기본형을 마음에 안고 구경을 갔었는데요 오우~ 오길 잘한 거 같아요 ㅎㅎ 딱 플러스를 보고 나서 생각이 좀 달라졌어요. 너무 의외로 플러스 사이즈가 너무나 이쁜 거예요~!! 그래서 점점 마음은 플러스로...

 

 

 사이즈도 뭔가 큼직큼직하고 딱 플러스가... 오우 플러스 매력 있어요 ㅎㅎㅎ 아 플러스인가~~~~

 

플러스랑 기본형 크기 비교 

 

보이시나요~?? 기본형과 플러스의 크기 차이~ 꽤 차이가 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이제까지 적당한 아담한 사이즈의 스마트폰만을 써서 그런가요.. 이제 새로운 것을 찾는 거 같습니다.. 역시 뭐든 큰 게 좋다고,,,ㅋㅋㅋ 하 플러스인가...

 

어디서 고성능 카메라 냄새가.. 

 

네 어두컴컴한 분위기를 뿜고 있는 S21시리즈의 급 나누기 성능 다 때려 박은 끝판왕 울트라가 저기 떡하니 서있네요 ㅋㅋㅋ 저는 사실 핸드폰 보러 가기 전에 버즈 프로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기에 살짝 울트라에 흔들렸는데 그거 말고는 그냥 아예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고성능 카메라도 필요성을 못 느꼈고 또 무겁고 색상도 별로 없는 거 등등 좀 "부담스러운 아이"여서 그냥 패스하고 지나갔는데 이왕 온 거 구경은 해야죠 ㅎㅎ

 

울트라 뒷면입니다.

 

끝판왕 울트라답게 아주 별이 다섯 개~~! 카메라가 다섯 개~~~! 크~~ 이마를 탁 칩니다. 울트라는 보자마자 이야 진짜 성능이란 성능은 다 넣었구나 하는 비주얼이었어요 ㅋㅋ 역시 저에겐 부담스러운 아이였어요..

 

볼펜인가 S펜인가 

 

울트라 옆에 딱 지키고 있는 재밌는 녀석이 하나 있더라고요~ 바로 이건 볼펜인가 S펜인가 하는 녀석이 있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국민 볼펜 "모나미"와 컬래버레이션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신기하죠?? 저 펜으로 울트라에 한번 써봤는데 암만 써봐도 볼펜 같고 터치감도 괜찮았고 재밌더라고요 ㅋㅋ 

 

기본형, 플러스 후면 

 

기본형과 플러스 후면의 디자인은 같죠? ㅎㅎ카메라 3개~!! 요새는 2개 이상은 기본인가 봐요.. 기본형과 플러스의 차이로는 후면의 재질에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형의 후면 재질은 뭐 헤이즈공법 적용 뭐시기뭐시기 어려운말 포장했지만 네 플라스틱입니다. 플래그쉽 모델에 플라스틱이 왠말이냐~~~  반면, 플러스와 울트라의 후면재질은 유리로 되어있어 한껏 고급짐이 느껴졌어요 ㅎㅎ 급 나누기가 심합니다..

 

S21의 시그니처 색상입니다

 

이번 S21시리즈에 시그니처 색상은 바로 팬텀 바이올렛 색상인데요. 이쁘죠?? 저도 여기 오기 전에는 색상 이쁘다 사면 저 색상으로 사야겠다~ 하고 갔는데 첨 볼 때 오~~ 이쁘다 했는데 근데!! 보면 볼수록 왜 저는 질릴까요 ㅠㅠ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색상이 은근 빨리 질릴 거 같은 색상이더라고요~! 그래도 뭐 케이스행이니까 상관은 없어 보입니다. ㅋㅋ 

 

강적...

 

그냥 팬텀 바이올렛 선택해야겠다. 하던 찰나 계속 눈에 밟히는 색상이 있더라고요~!! 바로 팬텀 실버 색상!!! 오.. 너무 이뻤어요.. 사실 팬텀 바이올렛 색상은 그냥... 저 멀리.. 어우,, 보는 시각에 따라 색상도 달라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약간 청록색이 나는 거 같으면서 연한 핑크빛도 나는거 같고 뭔가 오묘하고 호불호가 덜한 색상이었어요~!! 

 

기본 사양 비교 사진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기본형과 플러스는 플랫디자인이고 울트라는 엣지 화면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엣지보다 플랫 화면이 더 좋더라고요 ㅎㅎ 

화면 재생률 같은 경우에는 세 모델 동일하게 120HZ 주사율을 가지고 있고 배터리 같은 경우 기본형은 4,000mAH 플러스 4,800mAh, 울트라 5,000mAh 카메라는 기본형과 플러스는 같고 울트라는 뭐.. ㅋㅋ 메모리 측면에서는 세 모델 다 256GB를 지원하고 울트라 같은 경우는 512GB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M에서도 많이 차이가 나네요.. 그냥 울트라는 다른 모델 같습니다.. 그냥 갤럭시 울트라로 나오면 안대나요.. ㅋㅋㅋ 


끝으로 느낀 점을 말하자면 음 SNS나 매체, 광고를 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것보단 (자급제 기준) 직접 가까운 매장 같은 곳을 가서 실물로 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팬텀 바이올렛 기본형으로 구매 했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각자 개성이 있으니까 진짜 직접 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ㅎㅎㅎ 뭐 S20시리즈 다운그레이드 버전이다~~ 사전 예약하면 호구다~~~ 말이 많지만 네 저 호구하렵니다~~ 결국 갤럭시 S21플러스 팬텀 실버 색상으로 11번가에서 사전예약 끝마쳤고요 ㅎㅎ 다음 주에 온다고 합니다.!!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ㅎㅎ 개봉기!!! 포스팅하겠습니다.

 

하,,

 

하.. 취소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