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뷰스토리

아이폰 13 스펙 및 출시일

립스토리 2021. 1. 17.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아이폰 12가 나온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3의 소식이 들려오네요 ㅜㅜ

저도 아이폰 관심이 많은데 항상 머뭇머뭇 ㅎㅎ..

아이폰 12는 첫 5G모델로 13은 첫 모델에 비해 개선된 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12의 칩셋은 A14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하였는데 

아이폰 13은 그보다 더 나은 A15칩셋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1년도 안되어 A15 프로세서를 탑재한다니 애플의 기술력은 참 놀랍습니다..

현재 시제품 제작 단계에 근접해있다고 합니다.

대만의 파운드리 회사인 TSMC와 애플과의 A15칩셋 협업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도 나왔고 전년에 출시일 대비를 생각했을 때 

아이폰 13 출시일은 대략 9월 정도로 예상이 됩니다.

5G로의 빠른 전환이 기대가 됩니다. 

 

 

 

또, 디스플레이 터치 방식Face ID와 함께 제공한다는 소문도 들려옵니다.

이제 생체 인식 솔루션의 마침표는 시간문제겠네요 ㅎㅎ

해마다 계속 진화하는 기술력에 소비자들은 구매 시점에 대해 고민이 많으시겠죠 ㅜㅜ

죽기 전에 폰이 가장 좋다는 말이 있듯이 본인의 시기적절한 

핸드폰 교체는 일상의 많은 수월함을 가져올 수 있겠죠 ㅎㅎ

또 더 확실한 정보가 나오면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ヮ゚☜)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