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새롭게 생긴 파주 대형 카페 문지리 535 방문기

립스토리 2021. 8. 12. 19:55
반응형

새롭게 생긴 파주 대형 카페 문지리 535 방문기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입니다. 얼마전에 파주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찾아봤더니 플랜트 카페라고 자연카페가 공존하는 테마 카페가 생겼다고 소식을 들었습니다. 자유로 주변에 위치해 있고 여기 카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의외인 지역에 있었습니다. 1시정도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신거 같더라구요ㅎㅎ

https://www.instagram.com/munjiri.535/

문지리 535 카페 인스타그램 소식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리뷰를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갑자기 구름이 몰려왔네요.. 카페가 너무커서 화면에 안잡히네요.. 진짜 멀리서 찍어야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밖에서 봤을때 2층 창문 쪽은 사람이 다 찬 느낌이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카페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1층

들어가자마자 쾌적한 온도와 습도에 놀랐습니다.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주변에 테이블이 있어서 자연에서 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행복해보였습니다. 하지만 좋은자리는 미리 선점하셔야겠어요 ㅎㅎ..

크로와상 페스츄리 앙버터 초코케익 스콘 등등 다양하게 빵종류가 있었는데 몇몇 인기빵은 품절인거 같았어요. 인스타 주소에 빵 재료 소진 정보를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콜드브루 레몬 크로아상이랑 파 베이스 스콘을 주문하고 2층으로 갔습니다. 총 3층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지금 보시는 야자수 사이 사이에 테이블 3~4개 정도 보였습니다.😄

2층
3층

자연광이 심해서 그런지 비교적 사진이 어둡게 나왔지만 굉장히 쾌적하고 밝습니다!! 참고해주세요.

1층에 포크랑 나이프랑 물을 받을 수 있는 카운터가 따로 있습니다! 귀여운 스마일 컵이 눈길이 가네용 ㅎㅎ😀

8월 7일에 오픈을 했으니까 일주일도 안된 따끈한 카페입니다.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온도 습도 관리가 아주 훌륭했어요😀 주변에는 야자수랑 숲이 있어서 그런지 다른 카페보다 더 산뜻하고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물원을 간건지 카페를 간건지 헷갈렸습니다. 😅 

주차공간은 총 150석으로 넉넉하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지만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데 주말에는 조금 일찍 방문을 하셔야 될 것같아요. 화요일은 휴무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저는 나중에 한번더 갈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시간 보냈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