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봄에 신기 좋은 신발 추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클래식 개봉기

립스토리 2021. 3. 8. 2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 입니다. ㅎㅎ 월요병 잘 극복하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요새 핫한?? 신발을 구매해 포스팅을 작성할까 합니다. ㅎㅎㅎ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개봉 전

개봉 전

요새 길거리에 다니다 보면 정말 많이들 신고 다니는거 같아요. 저도 모르게 훅! 질러버렸습니다
ㅋㅋㅋ 저는 인터넷에서 찾고 찾다가 시중보다 만원정도 싼가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

 

abc 몰 홈페이지 참조

가격은 95,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abc몰 기준) 저같은 경우는 네이버 쇼핑에서 쿠폰할인까지 합해서 8만원대로 구입을 했습니다.개이득!👍

그래서 얼마나 이쁜데??



개봉 후

주문을 한지 약 3일만에 받았는데 신발이 오기만을 너무나 기다려서 그런지 "오늘 상품이
도착예정입니다
"라는 문자를 받은 날 부터는 계속 배송조회를 눌렀던거 같아요 ㅋㅋㅋ

솔직히..

솔직히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실 저의 주된 신발은 단정한 로퍼, 단화등을 주로 신었는데 뭔가 저에게도 변화를 주고 싶었나봅니다. 이렇게 캐주얼한 신발을 구입하니 세상 좋습니다.🖐🖐

뭐가 맘에 들어??

 

저는 솔직히 1970s만의 저 마크가 너무나 맘에 들었습니다. 뭔가 고급?? 레트로?? 이런 느낌이 나서 더욱 이뻤던거 같아요.

그리고 또 사진이라 느끼 실지 모르겠지만 앞창이 반질반질 누리끼림?? 같은 느낌도 맘에 들었어요. ㅎㅎ

뒷꿈치 부분을 보면 각진 느낌이라 신발을 벗었을때 모양을 유지 해주더라고요. 이 부분도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아플수도 있겠어요.🤣🤣

 

끝으로...



지금까지 새로 구입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하이 리뷰를 했는데요. 아직 하루 신고 외출을 해봤는데 디자인적으로 너무나 이쁜제품인거 같아요. 발이 불편하다고 하신 분들도 있는데 저는 칼발이라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패션의 시작은 신발인거 같습니다. 신발을 구입하니 여기에 어울리는 옷들을 알아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변화를 주고 싶으신 모든 분들! 새로운 스타일의 신발을 구입해보세요!!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