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영등포 롯데백화점] 아웃오브스탁 나이키방문기

립스토리 2021. 3. 5. 12:57
반응형

[영등포 롯데백화점] 아웃오브스탁 나이키방문기


 

오늘은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들려서

인상깊게 봤던 아웃오브스스탁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요즘 신발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나이키 드로우를 해도

항상 떨어지니 실물을 볼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한정판 신발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굉장이 신선했어요.

덩크로우, 덩크하이, 사카이,에어포스 등등

리셀가가 30~200을 호가하는 신발들이 정렬 되어있어서

가슴이 웅장해졌습니다. 시카고 덩크는 진짜 예쁘네요 ㅎㅎ

저렇게 일렬로 있으니까 더 멋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것 같네요.

눈으로만 봐달라는 매장의 간절한 모습이 보이네요.

요즘 많이 핫하고 제가 가장 가지고 싶었던 나이키 범고래 로우 ㅜㅜ

드로우 도전했지만 고배를 마셨습니다 하하.. 착샷이 너무 이뻐요

박규영 인스타그램

 

매장 디자인도 굉장히 독특하고

덩그러니 놓여있는 에어포스 주워갈뻔 했습니다..

요즘 에어포스에 꽂혀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정말 신발 좋아하시고 수집하는 분들이라면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품 가격은 매장에서는 잘 안나와있고

qr코드를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또한 드로우에 실패했죠 발매가 219,000에서 200만원이 넘는다니.. 

수익률이 주식 그 이상이네요 다들 한정판 노립시다!

 

한정판 신발들 잘 구경하고 저는 에어포스1 실착하러 나이키 매장 방문했습니다.

한정판은 아직 저에겐 너무 비쌉니다..

신발 수집이 취미이신 분들은 영등포 롯데백화점 아웃오브스탁 방문하셔도 좋을것같네요 ㅎㅎ

온라인 주소


www.outofstock.co.kr/

 

아웃오브스탁

국내 최초의 한정판 스니커즈, 품절 제품 거래소 아웃오브스탁 입니다. 세상의 모든 가치를 거래합니다. We are currently OUTOFSTOCK!

www.outofsto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