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편의점 꿀조합 메뉴 추천 -추억의 슈넬치킨 ㄷㄷ-

립스토리 2021. 2. 1. 22:17
반응형

안녀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ㅎㅎㅎ 다들 월요일인데 월요병 괜찮으신가요..? ㅠㅠㅠ 저는 오늘 월요병으로 한주의 시작부터 힘이 듭니다. ㅠㅠ 다들 힘을 내봅시다~!!! 

여러분들은 밥은 먹어야 되는데 또, 밥은 먹기 싫을때 ! 어떻게 하시나요~?? 뭐 배달음식?? 포장?? 뭐 여러 가지가 있죠 ㅎㅎ 저도 배달음식, 포장 정말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배달이나 포장 같은 경우 시간이 길던 짧던 기다리는 시간이 또 있고 요새 배달음식 값도 좀 나가고 배달 팁!! 까지 있기에 편하지만 약간은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저 또한 오늘 배달음식을 생각하다가 빨리 먹고 쉬고 싶어서 뭐가 있을까 생각하던 중!! 편의점 음식들이 생각이 났는데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지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릴 편의점 꿀조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

크~~ 스트레스 풀어보자아아

네 이렇게 보시면 뭔가 많죠?? ㅎㅎ 이렇게 음식들을 구매한 이유가 맛도 맛이지만 저에겐 추억이 깃들어져 있는 조합들인데요. ㅎㅎ 군대 시절 저렇게 많이 먹었죠 ㅎㅎㅎ (맥주, 틈새 떡볶이 제외

군대 PX의 대명사.. 

첫번째로 소개해주고 싶은 아이는 바로 "슈넬 치킨"!!! 이건 뭐 말이 필요 없죠.... 남성분들은 아실 거예요... 군대에서 BBQ, BHC, 교촌 ㅠㅠㅠ 편의점에서 보니깐 딱 있길래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바로 캐치해버렸죠 ㅎㅎㅎ 편의점에서 출시한 건 별로 안된 거 같아요.  여기서 웃긴 건 왼쪽 하단에 보시면 "현역맛", "전역맛" 이렇게 있네요 ㅋㅋㅋ 현역맛을 느끼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2~3분 조리, 이제 전역맛을 느끼고 싶다면 5~6분 조리하시면 될꺼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현역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3분 조리했어요 ㅋㅋㅋ 

군대시절 가장 좋아했던 라면 조합... 

다음으론 군대시절 제가 한때 좋아했던 라면 조합 일명 !!! (공화춘과 불닭) 이 조합은 뭐랄까.. 썸이랄까.. 간질간질한 그런 감칠맛이 있어요.ㅋㅋㅋㅋ 칼로리 대폭발 라면!!!

비쥬얼 죄송... 

간단한 조리법으로는 공화춘 라면의 용지를 뜯고 불닭볶음면 "면"을 넣어서 익힌 다음 안에 들어있는 공화춘 소스를 먼저 부어줍니다. 비주얼은,,, 죄송합니다. 소스는 다 넣어주세요.

다음은 불닭 소스 

불닭소스 같은경우는 다 넣어도 되고 반쯤만 넣어주셔도 됩니다. 사실 다 넣든 적게 넣든 상관없어요. 왜냐 별로 안 맵습니다. 그래서 그냥 전 다 넣었어요 ㅎㅎ 

부가 소스

그리고 불닭안에 있는 김가루~ 공화춘 안에 들어있는 오일~~ 넣어줍니다.!

0123
그리고 마구 마구 비벼~~~
완성~~~

자~ 이렇게 비벼주면 이런 비주얼이 나오는데요. 이건 진짜 먹은 사람만 아는 맛이죠.. ㅠㅠㅠㅠ    

틈새 떡볶이 

다음으로는 틈새 떡볶이인데요. 이 친구와는 별다른 추억이 없다만 그냥 비주얼과 라면으로도 유명한 그 틈새라면이 떡볶이로 만들어지면 어떨까 해서 구매해봤어요. ㅎㅎㅎ

간단한 구성품

 보시면 떡, 분말수프, 건더기 수프, 플라스틱 수저 이렇게 들어있네요. 

되게 간단한 조리법

조리법은 되게 간단한데요. 건더기스프, 분말수프를 넣고 뜨거운 물은 ""까지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끝~~

비쥬얼 크..

그럼 새빨간 떡볶이 완성입니다. ㅎㅎㅎ 되게 매콤하고 얼큰한 냄새가 코를 찌르더라고요. 라면으로도 되게 매운데..

모두 완성~~ 

분명 아까는 많았던 거 같은데 이렇게 보니 메뉴가 별로 없죠?? 네 칼로리가 많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새벽까지 운동 가즈아~~ 오비라거는 제가 좋아하는 맥주예요..ㅎㅎ 


총평: 

틈새 떡볶이

틈새 떡볶이 같은 경우에는 처음 먹어보는데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크게 맵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맵긴 해요 ㅋㅋ 딱 처음 먹었을 때 혀가 살짝 놀랠정도..? 와~ 너무 매워하는데 그래도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에요. 떡은 쫄깃하긴 한데 편의점 떡볶이의 그 특유의 식감은 있어요. 

공불( 공화춘 X 불닭)

이 녀석은 정말 맛있어요. 진짜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건 뭐 쑥쑥 들어가요. 불닭소스에 무슨 비법이 있나..  무슨 라면에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새로운 조합으로 한번 먹어 봐야겠어요. 

슈넬 치킨 (with. 공불)

슈넬 치킨은 진짜 맛있는데. 한 가지 아쉬운 게 그냥 먹었을 때 뭔가 현역 시절에 먹었던 거보다 좀 밍밍?? 해진 느낌이에요. 하지만 저렇게 라면이랑 같이 먹으면 역시 슈넬은 이거지~~ 하면서 먹게 됬네요. ㅋㅋ 


너무 배불리 잘 먹은 거 같아요. 은근 양이 많네요.. ㅋㅋㅋ 살찌는 기분인데요. ㅋㅋ 칼로리를 확인은 안 했는데 대박이긴 할 거예요... 운동해야지.. ㅎ 가끔 집밥도 배달음식도 질릴 때 이런 자기만의 편의점 조합으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거 같아요. 가끔 먹으면 좋은데 확실히 자주 먹으면 살이 엄청 찔 거 같으니까 주의하세요. ㅎ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