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숭실대 술집> 투다리 다녀온 리뷰(feat. 먹태, 매운닭살꼬치)

립스토리 2021. 3. 4. 1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제가 몇일 전에 다녀온 "투다리"술집을 다녀왔는데요. 은근 프라이빗 하고 괜찮아서 후기를 남깁니다.

메뉴

투다리는 원래 꼬치류가 유명하죠??? 하지만 저희는 항상 올때마다 먹태를 주문을 한답니다 ㅎㅎㅎ 크..

기본 메뉴

저희는 테라 한병도 주문했고! 주문을 하니 사장님께서 뻥튀기와 계란후라이를 해주셨어요 ㅎㅎㅎ 후라이가 이쁘네요

빛깔 좋은 후라이
노른자

저는 노른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저렇게 톡하고 때서 먹었어요 ㅎㅎ 고소한게 역시 !! 맛났습니다.

먹태 등장

그러던중 먹태가 나왔습니다. 크~~ 저희는 원래 먹태를 즐겨하기 때문에 투다리 올때마다 주문을 하는데 다른곳 보다 투다리가 양도 은근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투다리 양념장은 역시!

역시 투다리 양념장은 마요네즈, 간장, 청양고추는 필수죠~~ 찍어먹으면 예술입니다. 리필을 한 5번은 한거 같아요 ㅋㅋㅋ

고추장 ㅠㅠ

맛을 떠나서 제가 제일 감동 받은 부분 ㅜㅠ 별거 아니어도 제가 사장님께 혹시 고추장은 없냐고 물어봤는데 사장님이 오늘 깜빡하고 안가져왔다고 하셨는데 몇 분있다가 그 추운날씨에 사다 주셨어요 ㅠㅠㅠ 감동 받았습니다 ㅠㅠ

중간을 이용한

저는 투다리 의미가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여서 투다리 였다는게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매운 닭살 꼬치

맛있는 먹태가 없어질 때쯤 뭔가 부족해서 꼬치를 주문해 봤습니다. 매운 닭살 꼬치라고 하는데 되게 부드럽고 매콤하고 중간중간 탄 부분이 매력있더라고요. 약간 닭꼬치 비슷했지만 식감은 달랐던거 같아요.ㅎㅎㅎ 담번엔 염통 꼬치를~~

마무리 할 때 쯤

이제 마무리하고 일어날려 했는데 사장님이 저희한테 서비스로 홀쏘맥잔을 주셨어요 ㅎㅎ 혼술각인가!! ㅎㅎㅎ

끝으로..

투다리 오랜만에 와서 여자친구와 함께 맥주도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했는데 프라이빗 해서 좋았던거 같고 먹태는 역시!!👍👍그 뒤에 주문한 꼬치요리도 안주로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의 눈물나는 서비스까지 ㅠㅠㅜ 담에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