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더진국 숭실대점) 얼큰국밥 맛있게 먹고 온 리뷰

립스토리 2021. 2. 22.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두 번 인사드립니다. 다들 월요병은 괜찮으신가요~??ㅠㅠ 이번 일주일도 힘내 봅시다!👊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저희 동네 근처에 "더진국 24시"를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가게 앞

더진국 사실 이제는 굉장히 유명한 곳이죠?? 전날에 집에서 과음을 한 바람에 속을 풀 곳이 필요해서 띠용 하면서 생각난 게 진국이였습니다. ㅋㅋ

진국 메뉴

진국의 메뉴들 보이시나요?? 메뉴들이 다양한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가면 냉면을 주문했었는데 요번엔 국밥을~~

내부

이때가 오후 3시정도 됐을 무렵이었습니다. 저만 있었어요!ㅎㅎㅎ 여기도 점심, 저녁에 가면 대학거리라 대학생들이 많은걸 본 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한산할 때 가서 그런지 사람은 없고 저 혼자만 있었습니다. ㅎㅎ

등장!

주문한 지 15분 정도 됐을까요. 보글보글 얼큰 국밥이 나왔습니다. 얼큰이라 그런지 매콤한 향기가 났습니다.👍👍 얼른 속을 풀고 싶습니다~~~


기본 반찬

부추무침

항상 진국을 오면 리필 1순위!! 바로 부추 무침입니다. 참기름의 고소한 향과 향긋한 부추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양파절임

양파절임은 솔직히 그저 그렇습니다.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김치

김치는 무난 무난 ㅎㅎ 국밥이랑 같이 먹을 때 잘 어울립니다. 없으면 허전한 존재 ㅎㅎㅎ 

본격적인 식사 타임

보글보글

시원하고 얼큰해 보이는 비주얼~ 매운 향기가 솔솔 나기 시작합니다. ㅎㅎ

수육

보이시는 건 수육입니다. 고기가 약간 야들야들한다고 할까나?? 식감은 부드럽고 씹기 편한 거 같아요.

순대

순대는 솔직히 평범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평범해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오징어순대도 안 좋아하는...

국물맛

국물 맛 기가 막힙니다~~ 얼큰 국밥이라고 해서 막 맵지 않고 질리지 않는 맛인거 같습니다. 항상 저는 흰국물 국밥을 선호 했는데 진국의 얼큰국밥 맛보고 갈아탔습니다..ㅎㅎ얼큰 국밥👍

부추무침 팍팍

본격적으로 우걱우걱 먹는 타임~~ 이때 부추무침도 함께 넣어서 드시면 이건 뭐.. 최고죠!ㅎㅎㅎ

순삭..

어느샌가 국밥은 안 보이고 뚝배기 바닥만 보이네요... ㅠㅠㅠ 사실 전날 집에서 술을 마시고 나서 숙취해소 겸 찾아서 먹은 건데 어우 속이 다 풀렸습니다.🖐🖐

나오면서..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맛있게 드셨나요?" 문구 보면서 저도 모르게 "너무 잘 먹었습니다; 할뻔했네요 ㅋㅋㅋ 그만큼 땀도 뻘뻘 내면서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마무리...

더진국

수육국밥으로 유명한 더 진국을 다녀와봤습니다. 항상 갈 때마다 으어~~ 아저씨 소리를 내면서 먹는 거 같아요 ㅋㅋㅋ 되게 한산할 때 가서 부담 없이 잘 먹고 온 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