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쿠팡이츠]후라이드참잘하는집 치킨 후기 (feat.케인 손흥민 13호골)

립스토리 2021. 2. 8. 17: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한 주를 마무리하며 축구경기를 보려고 했는데요 ㅎㅎ

토트넘과 웨스트브롬의 경기가 있었습니다.☜(゚ヮ゚☜)

오늘은 손흥민 골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골을 아쉽게 못 넣었죠 

요즘 뜨고있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킨도 먹으면서 축구경기 봅니다

이게 행복이죠 ㅎㅎ~😂

그럼 리뷰 출발합니다!


쿠팡 이츠 어플로 저희 동네에서 

배달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가격적인 부분도 타 브랜드 보단 저렴했습니다~😉

축구 보면서 배달을 기다리는데 케인의 골...

역시 토트넘은 케인이 필요합니다!!

저 오프사이드 뚫는 움직임 보세요...

 

 

서비스 소스

후참의 인스타그램 친구가 된다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ㅎㅎ 참고해주세요😎

진짜 닭을 큰 걸쓰시나 봐요 

다리가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컸습니다. 뜨끈한 건 덤이죠 ㅎㅎ

축구 보랴 치킨 먹으랴 바쁩니다 바빠😂😂

닭다리 먹으면서 보다가 손흥민 기회!!!!

골!!!!!!!!!!!!!!!!!!

이제 이번 계기로 자신감 얻고 케인과 손흥민

더욱 기량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경기력은 토트넘이 압도하네요

(치킨이 밀리네요)

기분 좋게 한주를 마무리합니다 ㅎㅎㅎ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은 후참으로 줄임말을 쓰더라고요 ㅎㅎ

전체적으로 바삭함과 닭의 질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라이드를 많이 시키셔서 소스를 다양하게

찍먹 해서 드시면 바삭함과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먹었으니 조금 움직이고 한 주를 마무리해보죠 ㅎㅎ

다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