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을지로맛집] 원조 돈까스 "가쯔야"

립스토리 2021. 2. 3. 2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돈까스집을 리뷰해볼 텐데요 

정말 맛있어서 공유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ㅎㅎ

광화문이나 을지로 주변은 직장인들이 많아서 점심시간이면

그 주변 식당이 붐비는데 여기가 돈가스 성지라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그럼 가보시죠~(●'◡'●)

처음에 가즈아 인줄...

 

가쯔야는 을지로입구와 종각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을지로입구역 2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찾기 편하실 거예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Break Time 15:00-17:00

주말 휴무

저희는 2시 반 정도에 가서 아슬아슬하게 세이프했습니다.☜(゚ヮ゚☜)

코로나로 한가하셔서 받아주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일단 저희는 가게의 기본인

히레까스 정식로스가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히레는 안심 로스는 등심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계산서와 걸려있는 액자 분위기가 

그 매장의 역사와 전통을 알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주방장님께서 과거 일본의 유명한 돈가스집에서

6개월간 주방 근무하시고 그 비법을 이용해 매장을 차리셨다고 합니다.

믿음직하죠?╰(*°▽°*)╯

소스는 요기에 

진짜 겉바속촉의 느낌이 물씬 나는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확실히 옛날 추억의 원조 돈까스 느낌입니다.

저는 최근까지 찍어먹었는데 (찍먹파)

오늘은 소스를 위에 놓고 싶었습니다...

가볍게 돈가스 위와 샐러드에 코팅해주고 

먹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소스를 올려도 바삭한 게 찐 맛집이죠 ㅋㅋ

 

바삭함 보이시죠?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히레까스와 로스가스 다 매력적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히레까스를 먼저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つ ◕_◕ ༽つ

안심이라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터졌어요...😊

새해에도 다이어트는 글렀나 봅니다...(┬┬﹏┬┬);;

제 돈가스 최애 리스트에 들어갈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은 점심은 가급적 피해 주시고 저녁에 와서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에 다른 정식을 먹어보겠습니다!!

항상 기름진 것을 먹은 후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해주시면

죄책감이 조금 줄어드니 참고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