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립스토리 2021. 2. 5.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말로만 들었던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을 갔습니다.

포천 하면 이동갈비라고 해서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맛집이 워낙 많았지만 좋은 리뷰가 많았던 우목정을 들려봤습니다.

그럼 가보시죠~(❁´◡`❁)


우목정 간판
윌벤져스도 왔나봐요 ㅎㅎ

저희는 이동 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공깃밥과 된장찌개는 기본이죠 ㅎㅎ😅

와 진짜 기대됩니다...

 

밑반찬도 다양하게 많이 준비해주시네요 ㅎㅎ

저 동치미가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언제 나오려나 ㅜㅜ

진짜 고기 퀄리티보십쇼...

카메라가 다 못 담는 마블링과 윤기가 진짜 미쳤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밥에 고기를 얹어먹고 된장찌개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습니다. 냉큼 따라 했더니

신세계였습니다 ㅎㅎ...😎

소주생각..

뼈에 가깝게 붙은 살도 잘 발라서 구우면 

저렇게 쪼그라들면서 

곱창처럼 쫀득한 맛이 나더라고요 진짜 고소해요...😄

끝난건가요 더주세요

오늘은 포천 이동갈비 "우목정"을 리뷰했는데요

사장님이 정말 센스 있고 친절하셔서 고기 구워주는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고기의 전체적인 퀄리티는 아주 좋았어요 ㅎㅎ

사진에서 느껴지는 그 이상이었습니다 ㅜㅜ

가격은 포천 이동갈비가 전체적으로 통일했나 봐요 

가격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한번쯤 맛보면 중독되실거예요 ㅎㅎ..

저도 또 먹으려면 열심히 돈 모아야죠 ㅎㅎㅎ...😅

진짜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