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리뷰

립스토리 2021. 1. 31. 22:33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점점 뜨고 있는 자담치킨을 시켜먹었는데요~

주변에서도 질 좋고 맛있다고 해서 저도 입문했습니다 ㅜㅜ

일단 기본인 양념과 후라이드를 시켜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맵슐랭이나 치요 링 먹어보려고요! (●'◡'●)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프리뷰~

 

자담치킨 홈페이지 참조

 

저는 자담치킨이 최근에 생긴건줄 알았는데 

굉장히 오래됬더라구요.. 브랜드가 웰빙을 추구하는 모습이

치킨에 잘 담겨져 있나 봅니다!😋

치킨무에는 방부제 없이 만든다고 보다 안전하게 

먹을 수 있겠죠?

일단 저희는 기본적인 

후라이드양념을 시켜봤어요 기본이 맛있으면

다음에 다른메뉴 도전해봅니다~

치킨의 정석!

개인적으로 너무 팬인 조정석을 모델로 해서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죠...

슬기로운 의사생활 최애 캐릭터이었습니다...🤣

사람이 네 명이어서 두 마리 시켰습니다.

다리 전쟁 시작인가요...🤗

저는 다리보단 퍽퍽 살을 좋아합니다╰(*°▽°*)╯

진짜 겉으로 보기에도 바삭함이 느껴졌고

온도가 정말 갓 나온 것처럼 뜨겁게 배달되었어요...

이게 행복이죠...

치킨무 양념 머스타소스

눈으로만 봐도 이 치킨집 덕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엔 맵슐랭 도전해봐야지...🤩

다리전쟁 승리

후라이드에 양념을 찍은 것과 

양념치킨의 차이는 마치 탕수육 부먹 찍먹일까요...?

저는 물론 둘 다 좋습니다 ㅎㅎ

정말 기본을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자담치킨이네요..


저는 치킨 먹을 때는 무조건 닭 냄새가 기준인데... 

잘 익히지 않으면 그 비릿한 냄새가 있죠?

자담치킨은 닭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바삭함은 최근에 먹어본 치킨 중에 최고였습니다... 정말 건강하게

치킨 먹는 느낌? 그런 건 있을 수 없나?😅

전 정말 강추드립니다. 맵슐랭 무조건 리뷰할게요 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