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숭실대근처 초밥 추천 ) 배달로 먹은 초밥 리뷰 -초밥이야기

립스토리 2021. 1. 4. 2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입니다. 2021년의 새해가 밝았네요 ㅎㅎ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네 오늘 리뷰스토리의 리뷰는 바로 초밥인데요!!

독자분들은 초밥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레츠기릿~

초밥이 왔습니다~~ 배달의xx 도움

저는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패밀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두 봉지로 온게 너무나 당황했지만 오랜만에 초밥을 먹는다는 생각에 설렘가득 했습니다. 훗

 뭐가 이렇게 많죠?? 

패밀리세트의 구성품은 초밥20ps , 연어샐러드, 왕새우튀김2ps, 구운 콘치즈,우동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3만8천원입니다. 되게 저렴하지 않나요?? 저는 초밥치고 저렴하다고 생각하여 주문했습니다.ㅎㅎㅎ 

구성품도 알차고 ~ 

초밥 1팩에 구성품입니다. 

사진으로는 빛반사 때문에 잘 안보이시겠지만 설명을 하자면 여기 팩에는 (참치,흰살,연어,계란,찐왕새우,간장새우,꽃등심,민물장어,황새치불초밥,날치알군함)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런게 한 팩 더!!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장 소스입니다~
이거는 양념소스인데~ 맛있었어요~!! 
구운콘치즈~~~ 

콘치즈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약간 이게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 저는 다행이도 잘먹는 편인거 같아요

하지만 아쉬웠던게 식어서 와버려서ㅜㅜ 약간 실망이... 

왕새우 튀김~ 크..... 두툼한게 아주아주

독자분들은 튀김을 좋아하시나요~~ 크 구두를 기름에 튀겨도 맛있다는... ㅋㅋ 네 튀기면 뭐든 맛있는데 새우만큼은 아주 튀김음식에서 빠지면 섭하죠ㅎㅎ 왕~~새우 튀김 그냥 뭐 특별하지는 않고 누구나 아는 그 맛!! 이였습니다. 

이것은 연어샐러드~ 연어 어디갔뉘~~ 
저기~~ 보일락 말락

사실 제일 기대 안했던 음식인데요. 하지만 제일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기대 이상

새콤하고 뭔가 시원한?? 그런 느낌이여서 색다르고 맛있었고 초밥이 많이 먹다보면 물린다고 해야하나요 그런게 있는데 이걸 먹어주면 아주 그냥 베리굿~~@!@

어우 이제보니 사진이 좀 흔들.. 우동입니다 ㅠㅠ 

 

아따 면발봐라~~

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동입니다. 사실 맛은 평범 그자체입니다. 근데 면발이 통통하니 괜찮았어요 ㅎㅎ 국물맛이 정말 크~~ 뭐 우동이 특별하면 얼마나 특별하겠습니까~ㅋㅋ 

날치알~~!! 

제가 처음으로 먹은것은 날치알군함인데요. 음.. 이름이 이거인건 처음 알았어요.. ㅋㅋ 이렇게 또 배워갑니다 ㅎㅎ 

날치알이 되게 많고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밌는 아이입니다. ㅎㅎ

사실 이름이.. 참치였던거 같고... ㅠㅠ 
이게 아마 흰살인가..?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저기 새파란 와사비 보이시나요~~ ㅋㅋ 먹고 되게 킁킁 걸었던.. 그래도 식감이 좋아서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여기는 먹다보니 생각 났는데 회는 무난하고 밥알이 되게 씹는게 맛났던거 같아요 ㅎㅎ 

계란초밥~~!! 

네 보시는거 그대로 계란초밥인데요 ㅎㅎ 이건 뭐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죠??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생선 초밥만 있으면 비쥬얼이 뭔가 빠진 느낌이 나지만 이 색감이 있는 계란 초밥이 있으면 비쥬얼적으로 이뻐보인다고 할까요 ㅎ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왕 좋아하는 새우초밥~~!! 

저는 초밥하면 새우초밥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뷔페를 가면 새우초밥을 많이 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이 새우는 뭔가 퍽퍽? 했다고 할까요 그게 좀 아쉬웠던거 같아요~! 뭐 담에 또 시켜먹어서 다시 맛을 봐야겠어요 ㅎㅎㅎ 

대표적인 스테미나~~장어~~!!!!

크~~이번엔 장어초밥인데요. 이게 양념으로 구워진 장어같은데요 오~ 이거 맛있어요 ㅎㅎ 제 입맛에는 식감도 좋고 양념도 좋아서 되게 맛나게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불끈불끈~!!!!

자~~ 마지막 꽃등심~!!! 

초밥중에 사실 제일 기대작~!! 꽃등심인데요 ㅎㅎㅎ 꽃등심하면 벌써부터 두근두근 한게 있는거 같은데여 ㅎㅎ 사실 너무 기대를 했나요~~ 음..제 입맛에는 별....로...내마음속에 별로,,,,, ㅋㅋㅋㅋ 사실 실망아닌 실망을 한거 같아요 고기 냄새가 살짝난거 같아요. 제가 예민해서 더 그런거 같아요 ㅠㅠ 


이렇게 리뷰를 마치면서... 

네 사실 다 먹은 사진도 업로드를 할려고 했지만 약간 좀 그림이 안좋아서 뺐습니다...ㅎㅎ 그래도 다 먹었어요~~ 배불리 ㅎㅎ 

총평 

가성비로는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구성품이면 전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가족 저포함 3인인데도 충분하게 배불리 먹었습니다. 

맛은 사실 무난한 맛이였어요. 배달을 시켜서 그런가 식은 음식도 꽤나 있었고 했지만 초밥은 먹을만 했고 무엇보다 저는 초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 했지만 연어샐러드에 반한 케이스 인거 같아요 ㅎㅎ 연어샐러드...bb 

전체적으로는 구성품도 알차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를 원하는 분에게는 왕추천~!! 

하지만 초밥의 질을 원하시는 분들은 쬐~~~끔 아쉬울수도 있어요 ㅎㅎㅎ 아주 쪼~~~끔 

저는 가성비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만족했습니다~~!! 이정도면 훌룡하죠ㅎㅎㅎ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리뷰입니다. 


끝으로, 2021년을 맞이하여 올해는 정말 좋은일,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새해복많이 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