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숭실대입구 맛집)) 낭만있는 낭만치맥 !!

립스토리 2020. 12. 25. 01:14
반응형

0
프리뷰 사진 ㅎㅎ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이네요~ 

오늘의 리뷰스토리는 맛집리뷰로 문을 엽니다. 

자주가는 맛집이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동네 맛집이 쵝오인거 같아서 제 첫번째 픽은 바로바로 

아시다시피 "낭만치맥"이라는곳 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는 배달을 시켰습니다ㅎㅎ 배달의 oo 에서 시켰습니다. ㅋㅋ 

소요시간은 대략 4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배달이 엄청 빨리와서 놀랬어요 ㅎㅎ 

자 두구두구 열어보겠습니다~!!
존잘 비쥬얼,, 

우리가 시킨 치킨은 낭만간장치킨 입니다. 진짜 딱 열기도 전에 냄새가 아주 아주 후르릅 

어우 포스팅 하는데 또 배고파지네요 ㅋㅋㅋ 

(사진이 조금 그늘 진건 안비밀~!)

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무 국물은 쫙 버려야죠잉~~ 

이것은 기본 소스인데요 오른쪽 소스는 뭔가 양념장 같고, 왼쪽... 넌 누구니..?

집 냉장고에 있길래... 

역시 치킨의 맥주는 참조합 찐이죠잉?? 

개인적으로 이 친구 처음 마셔보지만.. 그저 그래요 ㅠㅠㅠ 

드디어 첫입...!!!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대망의 첫입! 크~~ 제가 항상 먹었지만 너무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마늘 간장치킨은 순살로 

주문하는것이 먹기에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순살 추천합니다~~!!!

양념치킨이 땡기는가.. 

잘먹다가 갑자기 그런날 있지않나요.. 잘 먹다가 양념치킨이 땡길 때... 저만 그런건가봐여 ㅎㅎㅎ 

자 이 소스는 음...어... 솔직히 평범합니다. 딱 그 맛입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누구나 아는 맛~!!! 

하지만 마늘간장만 먹기에 좀 질릴때는 이 소스를 찍어먹으면 꿀맛~~ 

어느새 마지막... 

풍성했던 치킨들이 아니 치느님들이 어디론가 사라지고... 마지막 한 조각이 남았네요.. 아깝다..ㅜㅜㅜ 순삭해부렸다.

치느님 안녕 ㅜㅜㅜ

아직..

아직.. 널 놓아줄수 없다.... 한 조각.. 내일 먹을까...

에라 모르겠다..!!!! 

에라 모르겟다. 와그작 먹어부려~~~ 어우 완전완전 잘먹었다... 

진짜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자 총평~~~ 

총평은 간단하게 치킨 생각날때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부담스럽지도 않게 먹을수 있고. 

제가 친구랑 저랑해서 둘이 먹었는데 약간 알맞은 배부름..? 그건뭐죠 ㅋㅋ 무튼 그 정도의 양이였습니다. 

하지만 가족끼리 먹는다면 양이 좀 적을 수 있어요.ㅠㅠㅠ 

그리고 처음 먹을때는 정말 맛있고 손이 계속 갔는데 계속 먹다보니 좀 짜지는 느낌?? 

하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아까도 말했듯이 순살 왕왕왕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