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

의왕역 맛집)) 장수한우촌 고깃집!!

립스토리 2020. 12. 30. 0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아끼는 고깃집을 포스팅할건데요~

이름하여 "장수한우촌"입니다~~~!! 고기 매니아시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간판에서 가슴이 웅장...

저는 2인기준으로 생삽겹살 하나를 시켰어요~ 가격은 28,000원인데 

생고기다 보니깐 가격이 조금 있다는건 참고해주세요~~

 


상차림 비용 인당 2000원 이지만 포기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또 고기앞에서는 밥을 빼놓을 수 없었기 때문에 

공깃밥 2개를 시켰습니다~~ 공깃밥 하나당 된장찌개를 주시니 이건뭐... 개이득이죠~😂😂

 

대망에 고기가 나왔습니다... 때깔보소..

일단 소금쳐서 올려주시구요~


좌우로 정렬~
김치는 기본아니겠습니까~~ㅋㅋㅋ

정말 고기의 육즙과 숯불의 향이 어우러져서 기존의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맛을 보여준다는게

이 가게의 매력인 듯 싶습니다.👍👍

(포스팅하면서 화면 들어갈뻔 했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무한으로 가져가실 수 있으니 부담없죠~


항상 다 먹은 불판을 보면 저만 현타오나요....

아쉬움과 내 배를 보며 한숨~~😅😅

 

 



그럼 오늘의 총평!!

정말 제가 강추하고싶은 맛집입니다. 정말 고기의 맛과 숯불의 향의 조화를 느껴보시고 싶은 분이시라면 

꼭오셔요~ 저는 고기 생각나면 항상 가는 집입니다. 생삼겹살 말고 꽃등심, 소고기, 항정살, 갈매기살 다양하니깐 

기대해보시고 방문해보세요~  다만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실수는 있지만 한번 드시면 지갑을 열게된다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