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리

[광명 이케아 리뷰] 겨울세일 70% 이벤트

립스토리 2021. 1. 10. 1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가본 광명 이케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평일에 운좋게 시간내서 갑니다!

그럼 가보시죠!😄


 

운좋게 가보니 70%할인...
주차를 해봅시다~~

 

얼떨결에 세일 70%를 경험해보네요...

가서 구경많이 해보겠습니다 ㅋㅋ🤩

 

인스타 단골 배경이네요 ㅎㅎ
각 층 정보는 참고해보세요~

저희는 쇼룸먼저 구경해보고 레스토랑 카페를 들려보기도 했습니다~😝

먹케아가 저의 최종목표죠 ㅎㅎ😃

 

이케아 패밀리 멤버쉽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나봐요~

참고해주세요~!! (^///^)

 

겨울세일 기간

 

이 의자 진짜 편합니다  잘뻔 ㅜ

 

각 테마별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쇼룸을 형성해서 

전 연령층을 모두 고려한 이케아의 정성이 묻어나는 공간이였습니다.

먼가 보다보면 인테리어 고민하시는분들이 영감을 얻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드라마에 한장면에 있는 느낌~~(❁´◡`❁)


그럼 잘 구경했으니~ 먹케아로 떠나보시죠!!

코로나 체크인 필수~
내부 분위기는 고급스러워요~
가격표~
샐러드도 하나 고르고~
탄산음료 하나 시키고~

 


저희는 돼지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햄 김치 볶음밥, 미트볼 12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ㅜㅜ

샐러드 소스
여기서 무제한 음료 가능해여~

 

창가 풍경


가성비 좋고 전체적인 맛은 괜찮았으나.. 조금 더 따뜻했으면 하는 바램이..

조금 차가웠습니다.. 나름 실망😶


전체적인 총평

확실히 평일이어도 사람은 많습니다 ㅜㅜ 다들 인테리어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ㅎㅎ

필요한 물품을 정리해서 생각하고 가시면 좋을것같아요ㅎㅎ 너무 방대한 이케아 크기에 놀라실거예여..

다 보면 엄청 걸려요,...(*/ω\*)

나름 이케아 레스토랑 기대를 하고 갔는데 바로바로 만든게 아니어서 조금 차갑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나중에 이케아는 제가 인테리어의 관심이 생기면 다시 방문할것 같아요~ 처음이지만 즐거웠습니다~

1월 19일까지 이케아 세일이니~ 필요하시면 언능 달려가세욥!!

그럼 다음에 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