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뷰스토리

보내기 싫은 향수 리뷰)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향수

립스토리 2021. 2. 9. 1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제 최애 향수였던 올리브영에서 판매했던 라운드어라운드 스킨센트 향수리뷰 입니다! 단종된다는 소식에 아쉬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그럼 가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이 향수 브랜드는 총 4가지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화이트 플로러, 플로러 프루티, 시트러스 아쿠아 그리고 스킨센트향 이렇게 총 4가지인데 저는 그 중에서도 스킨센트향을 원픽으로 약 3년간 애용을 했답니다. 👍👍

 

올리브영 홈페이지 출처

처음 향을 선정했을 당시 위의 4가지 향을 다 맡아봤는데 저는 파우더 향이 나는 스킨센트 향에 더 끌렸는데요.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둥글둥글

보시면 병 자체는 둥글둥글 한게 귀여워요 ㅎㅎ 제 기억으로는 외출할때 들고 다니기 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크기여서 "다이소"같은곳에 가서 조그만한 향수 용기를 사서 담아서 사용하시면 편하실거 같아요.

메이드 인 코리아~~ 국산 자부심

 

올리브영 홈페이지 출처

라운드 어라운드 향수의 슬로건은 향기로 시작하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 이라는 뜻에서 "라이프 프래그런스"라고 하네요. 뜻도 뜻인지 향들이 되게 강하지는 않았어요😏😏

뚜껑 오픈

이 "스킨센트"향은 개인적인 생각에는 남여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향이라고 생각해요. 포근한?? 그런 향이에요. 제 여친님도 이 향을 처음 저와 연애 할때 냄새가 너무 좋다고~~ 향수 뭐 쓰냐고 계속 물어 봤다는~~ 결국 여친님도 구매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근데 이것도 거의다 써가네요 ㅠㅜㅠ 이제 뭘써야 하나.. ㅠㅠ

끝으로..

이 향수를 처음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좋았던 일도 많아서 되게 애정이 가는 향수였는데요. 저에게 있어서 "첫 향수" 이기도 하고 남다른 의미가 되게 많았던 향수였는데 아쉽게도 단종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올리브영도 다 뒤져보고 인터넷도 다 찾아봤는데 찾기 힘들더라고요😂 ㅠㅠ 너무 아쉬운 마음에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ㅎㅎ
다시 출시해 주세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