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뷰스토리

남자 올인원 샴푸)) 무칸샴푸 솔직한 후기

립스토리 2020. 12. 28. 2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번째 포스팅은 바로바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칸샴푸의 솔직한 후기를 남길려고 합니다. 

사실 하지 않을려고 했던 포스팅인데 성격상 제가 한 제품을 6개월 이상 쓴적이 없는데 

이 제품은 너무나 좋아서 꾸준히 쓰고 있기에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 

네 맞습니다. 이 녀석입니다~~  올인원 샴푸이구요~ 무칸이라는 샴푸입니다.  

비닐?이라고 해야하나요 저런식으로 밀봉되있구요. 저는 쿠x 라는 오늘 주문하면 내일 온다고 유명한곳에서 항상 주문을 합니다. ㅎㅎㅎ 벌써 3번째 주문입니다~~~!!

뒷면 입니다. 

저는 사실 이 제품을 알기전 무수히 샴푸를 바꿨습니다. 약간 두피랑 안맞는거 같기도 하고 향이 안맞아서 자주 바꿨는데 우연히 티비프로그램에 보다가 저 무칸샴푸를 보게되서 홀린듯 주문한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ㅎ 제가 남자이다 보니 저 시크한 검은색에 끌렸을까요~? ㅋㅋㅋ 

밀봉을 벗긴 후 

네 이 모습은 포장을 벗긴 모습인데요. 어떠신가요?? 뭔가 더 남자다움이 느껴지죠??  뭔가 샴푸 보다는 무스??젤?? 이런게 연상이되는데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ㅋㅋ 이 샴푸는 탈모증상완화 + 노폐물제거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샴푸라고 되어있습니다. 뭐 사실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탈모증상은 솔직히 스트레스를 받으면 빠질때도 있고 계절영향도 있고 그래서 잘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덜빠짐?? 그런건 있는거 같아요 결과적으로는 효과가 어느정도는 있는거겠죠 ㅎㅎ 

자 앉아있던 펌핑하는곳이 돌리면 쑤욱하고 빠져나오는데요~ 이때 은은한 향이 나기도 합니다. ㅎㅎ 이게 향이 쌔지는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쓰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잘 보이실려나.. 

전등에 비춰서 잘안보이지만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님"이라고 되어 있네요. 치료 목적이라면 이 제품은 안쓰시는걸...  뒷면은 이렇게 각종 성분, 용법 용량 등 쓰여져 있습니다. 뭐 특별한건 없어요.

샴푸를 직접 짜본 사진입니다. 

네 위의 사진과 같이 직접 짜봤습니다. 되게 투명하고 묽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가벼운 느낌입니다. 제가 이 점도 마음에 들었던게 제가 다양한 제품을 써보지는 않았지만 타 제품 같은경우에는 색이 다양한걸 봤는데 이건 투명하드라고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안정감? 그런게 들었어요 ㅎㅎ

쓱싹쓱싹 손을 비볐습니다. 

제가 사실 처음 써보았을때 걱정된게 이 점이였습니다. 저렇게 투명한 액체인데 거품이 많이날까?? 저는 거품이 많이 나는걸 선호하는지라 이런 점이 신경이 쓰이긴 했습니다. 결론은 나름 괜찮다! 입니다. ㅎㅎㅎ 음.. 이게 하루는 1~2번 정도만 펌핑해도 거품이 너무 잘되어서 오 괜찮다 하는데 어떤날은 거품이 안나서 2번정도 더 한기억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제가 사진을 많이 못넣어서 아쉽지만. 

총평: 남자 샴푸로는 무난

장점: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은근 오래갑니다. 여자친구도 향이 좋다고 했습니다.! 

       간혹 두피열이나 가려움증이 있었는데 쓰고난 후 부터 많이 개선됬습니다. 

       용량은 500ml이라고 나와있는데 많은 용량이기도 하지만 저는 오래쓴거 같아요. 한통 쓰는데 2~3개월?? 이건 쓰는사람에 따라 다를듯 합니다.ㅎㅎ

       또 다른 장점은.. 통 색상?? ㅋㅋㅋ 검은색이 뭔가 섹시합니다 ㅋㅋㅋ 

단점: 단점으로는 딱히 사용할때 불편한점이 크게 없지만 그래도 뽑자면 거품정도랑 아무리 올인원이라고 해도 저 샴푸만 쓰면 머릿결이 뭔가 뻣뻣?? 해진다고 해야하나요. 심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머리미용(염색,파마)를 해서 그런거 일 수도 있어요 ㅠㅠ 하지만 트리트먼트와 같이 쓴다면 너무나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