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 14

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리뷰

안녕하십니까~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점점 뜨고 있는 자담치킨을 시켜먹었는데요~ 주변에서도 질 좋고 맛있다고 해서 저도 입문했습니다 ㅜㅜ 일단 기본인 양념과 후라이드를 시켜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맵슐랭이나 치요 링 먹어보려고요! (●'◡'●)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자담치킨이 최근에 생긴건줄 알았는데 굉장히 오래됬더라구요.. 브랜드가 웰빙을 추구하는 모습이 치킨에 잘 담겨져 있나 봅니다!😋 치킨무에는 방부제 없이 만든다고 보다 안전하게 먹을 수 있겠죠? 일단 저희는 기본적인 후라이드와 양념을 시켜봤어요 기본이 맛있으면 다음에 다른메뉴 도전해봅니다~ 치킨의 정석! 개인적으로 너무 팬인 조정석을 모델로 해서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죠... 슬기로운 의사생활 최애 캐릭터이었습니다...🤣 사람이..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는법 (자급제 기준)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ㅎㅎ 요새 날씨가 눈도 오고 춥고 오늘은 또 비 소식이 있는데요 ㅎㅎ 건강에 유의하시고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자~ 드디어 어제 포스팅했던 갤럭시 S21 개봉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사전예약의 꽃? 바로 사은품을 신청하는법인데요. ㅎㅎ 사은품을 신청 안 하면 사전예약 한 보람이 없겠죠?? 보시면 "삼성멤버스"라는 어플이 기본적으로 깔려 있을 텐데요?? 일단 클릭~!!! 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나올 거예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기"라고 되어 있는곳 있죠??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ㅎㅎ 울트라 제품 구매시 무려 "갤럭시 버즈 프로", "실리콘 커버와 S펜"을 드립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IT 리뷰스토리 2021.01.31

드디어 받았습니다~!! 갤럭시 S21 + 개봉기 !!(팬텀 실버 굿굿)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 할 리뷰는~~ 드디어!!! 드디어!!!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S21시리즈 중 플러스 모델을 사전 예약했던 스마트폰이 드디어 배송이 돼서 왔습니다.!! ㅎㅎㅎ 1월 16일에 11번가에서 2차 배송으로 어제 날짜로 1월 29일에 받았습니다. ㅠㅠㅠ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날들이었네요 ㅠㅠ 지금도 너무나 설렙니다. ㅎㅎㅎ 저는 "11번가"에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저렇게 택배로 왔는데요. ㅎㅎ "16일 2시 주문"이후에는 분명 케이스를 동봉해서 주지 않는다고 했는데 ㅠㅠ 그래서 케이스를 미리 구매했건만... 왔네요...케이스... 그래도 뭐 2개 있으니.. ㅎㅎ 없는 것보단 좋겠죠 ㅎㅎㅎ 케이스를 주다니이이이!!! 제품이 제품이다 보니 파손 우려가 있..

IT 리뷰스토리 2021.01.30

예비군 원격교육 이수 및 퀴즈 정리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예비군 원격교육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도 이번에 원격교육받아야 돼서 서둘러서 받고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해야 될지 모르시는 분들은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가보시죠~ 예비군 원격교육 사이트 www.yebi-edu.com/ https://www.yebi-edu.com/ www.yebi-edu.com 한꺼번에 모든 사람이 서버에 접속하는 것을 대비해서 각 연차와 출생일로 구분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본인의 년차와 출생일을 확인해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군번 까먹었는데 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병무청에서 간단하게 군번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https://mwpt.mma.go.kr/caisBMHS/index_mwps..

라이프 스토리 2021.01.25

갤럭시 S21 케이스 구입했습니다~ (피켄 퍼펙트핏 케이스)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새롭게 스마트폰을 출시한 갤럭시 S21 다들 아시죠?? 요새 논란도 많고 그런데 전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구성품으로 충전기와 케이스 그리고 이어폰은 주지 않는다는.. 노트 20까지는 케이스를 동봉해서 줬는데 이번엔 안 준다길래!! 그래도 케이스가 있어야 그나마 심적으로 안정감이 드는 건 사실!! 아직 받으려면 일주일 정도 있어야지만.. 좋은 제품은 품절이 빨리 예상될 거 같아 일찌감치 구입했어요 ㅎㅎㅎ 저는 역시 또 로켓배송의 창시자 쿠 X에서 구입했습니다. 쿠 X에서 검색어로 "S21 케이스"를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쭈 우우 욱 있더라고요 ㅎㅎ 그중에서 케이스들이 다 고만고만했는데 되게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리고 저는 "S2..

IT 리뷰스토리 2021.01.24

중소기업 TV도 과연 괜찮을까??[유맥스 TV32인치 개봉기]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주말도 집콕 예정이랍니다 ㅎㅎ 집콕을 하면서 느낀 게 제 방에 티비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유는 뭐 넷플릭스 저는 또 플스를 즐기는 유저라 큰 화면에서 한번 게임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저에게 선물을 준다고 생각하고 TV를 알아봤는데요 ㅎㅎ 소위 말하는 대기업 TV (삼성, LG 등 )이 있잖아요. 근데 제가 스마트폰도 질러버렸고 주머니 사정이 영 아니어서 중소기업 TV를 알아봤습니다. 중소기업 TV를 알아보면서 아무래도 걱정아닌걱정을 한건 사실인데요. 간간히 후기를 보면 하자적인 문제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반신반의해서 오랜 고민 끝에 산거 같아요. ㅎㅎ 제품은 유맥스에서 구입했고 로켓배송의 시..

IT 리뷰스토리 2021.01.23